[호텔소식] 특급호텔들 다양한 설 패키지 상품 유혹

[KJtimes=유병철 기자] 최근 명절에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호텔에서 연휴를 즐기는 것도 퍽 괜찮은 경험. 연휴 기간 특급호텔들은 평소의 절반 정도 가격으로 고객을 유혹한다. 평소 회원들만 이용하는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사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하얏트 인터내셔널에서 진행하는 당신의 여정이 이끌리는 그곳겨울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당일 객실 가격의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은 설 연휴 기간 동안에도 적용된다. 객실 1박과 남산골 한옥마을 행 셔틀버스 운행 서비스(명절 한정)가 기본 포함되며, 예약 기간은 228일까지, 사용 기간은 315일까지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127일부터 30일까지 해피 뉴이어 온 아이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아이들은 물론이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아이스링크 입장권과 얼어붙은 몸을 따뜻하게 녹여줄 핫 초코를 인룸 다이닝 서비스를 제공한다. 올해 반얀트리 서울의 아이스링크는 작년에 비해 길이가 5m 확장되어 가로 60m, 세로 15m의 더욱 넓은 공간을 자랑한다. 비기너 존, 어드밴스드 존, 프리 스케이팅 존으로 공간이 나눠져 더욱 안전하고 쾌적하게 아이스 스케이트를 즐길 수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126일부터 30일까지 즐거운 우리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에 셋팅된 전통 한과와 든든하게 명절 아침 식사를 책임질 풍성한 메뉴로 가득한 피스트 조식 뷔페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호텔 내 41층에 위치한 피스트, 로비 라운지., 호텔 28층에 위치한 아쿠아리스 스파 그리고 사우나 이용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북을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만 제공되는 한 손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쉐라톤 손난로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의 시그니처 캐릭터인 쉐라톤 디베어가 각인되어 있어 더욱 앙증맞다.

 

그랜드 힐튼 서울은 125일부터 131일까지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럭키 세븐을 뜻하는 7명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랜드 힐튼 서울 디럭스 룸 1박 숙박권, 뷔페 레스토랑 2인 식사권, 오토비스의 물걸레 청소기, 오가닉 타올 세트 등을 증정한다. 럭키 뉴 이어 패키지는 총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모든 패키지 타입에는 공통적으로 호텔 내베이커리 알파인 델리에서 이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이 제공되어 마치 세뱃돈을 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쿠폰으로 1만원 상당의 빵, 쿠키, 음료 등을 즐길 수 있다. 럭키 뉴 이어 패키지 은 디럭스 룸 1,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 사우나 50% 할인 혜택이 포함된다. 럭키 뉴 이어 패키지 는 이그제큐티브 룸 1,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해피아워 무료 이용, 사우나 무료 이용의 혜택이 포함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126일부터 31일까지 설 패키지 덕담을 선보인다. 객실 1박과 함께 조식 또는 떡국이 포함된 룸서비스,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설날 맞이 워키(WALKEE)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덕담은 더글라스 룸 1, 빵과 시리얼이 준비되는 라이트 블랙퍼스트 2인으로 구성된다. 덕담 는 본관 딜럭스룸 1박과 더뷔페 조식 2인으로 구성된다. 덕담는 본관 딜럭스룸 1박과 떡국 또는 모둠 소시지 구이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는 룸서비스 메뉴로 구성된다. 덕담 는 본관 클럽 패밀리 스위트 룸 1박과 조식이 포함된다. 워키(WALKEE) 프로그램은 호텔 투숙객에게 다양한 레저 체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요가, 필라테스, 수영, 숲 해설 등 분야별 전문 자격증을 보유한 레저 전문가 워키의 설명 아래 간단한 스트레칭, 필라테스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켄싱턴 제주 호텔은 122일부터 31일까지 홀리데이 딜라이트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과 제주 한식 퀴진, 돌미롱에서 조식, 중식, 석식 중 선택해서 제주 향토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가족과 함께 미술관에 온 듯 전문 큐레이터와 함께 아트 테라피를 경험할 수 있는 호텔 안의 갤러리 투어, 포인포 키즈 클럽 등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다. 이와 함께 출시 기념 이벤트로 몰튼 브라운 5종 트레블킷 선물 세트가 제공되며 2박 예약 시 15만원 상당의 럭셔리 가제보 이용 및 더 테라스의 어묵탕면과 음료 2잔이 제공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121일부터 31일까지 복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내 원하는 레스토랑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디럭스 또는 비즈니스 룸에서 아늑한 1박과 함께 레스토랑 5만원권, 조식 30% 할인권이 들어있는 세뱃돈 복주머니를 선물 받는다. 레스토랑 할인은 뷔페, 중식당 등 호텔 내 모든 레스토랑에서 적용 가능하다. 클럽층 객실 선택 시에는 클럽 임피리얼 라운지의 2인 조식과 다양한 클럽층 혜택도 제공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126일부터 31일까지 JW 시그니처 믹스 앤 매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취향에 따라 네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네 가지 옵션은 더 카페에서의 2인 조식,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룸서비스를 포함한 레스토랑에서 이용 가능한 6만원 크레딧, 아이들을 위해 준비된 키즈캔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키즈캔 프로그램은 어린이 TESOL 전문가들이 2017년을 맞아 새해, 시작, 도전과 관련된 그림책을 기반으로 그리기와 만들기를 하며 진행되는 영어 놀이 수업이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121일부터 30일까지 뉴 이어 스테이와 뉴 이어 다이닝 패키지를 선보인다. 뉴 이어 스테이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 조식 뷔페 2인과 함께 정유년 새해를 기념하는 천연 복 나눔 비누를 체크인 시 증정한다. 뉴 이어 다이닝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함께 프레시 365 다이닝에서 즐길 수 있는 해피 뉴 스타일 디너 뷔페 2인으로 구성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122일부터 31일까지 해피 설 위드 스타일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 패키지 A는 스탠더드 객실 1, 조식 2,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혜택을 제공하며 여기에 객실에서 설 연휴를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 스파클링 와인과 쿠키가 담긴 미니 복주머니를 체크인 시 선물로 증정한다. 설 패키지 B는 스탠더드 객실 1, 조식 2, 세미 노천 사우나 무료 이용과 함께 21층 르 스타일 레스토랑에서 밤 10시부터 1130분까지 이용 가능한 클라우드 생맥주 2잔과 미니 나초 세트가 혜택으로 준비된다.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은 127일부터 30일까지 봉주르 2017! 패키지 선보인다. 봉주르 2017! 패키지 1은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웰컴 드링크 2잔 그리고 프레스티지 데이 스파 오셀라스의 마스크팩 세트로 알차게 구성된다. 봉주르 2017! 패키지 2는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더 킹스 조식 2인 그리고 오셀라스 마스크팩 세트로 구성된다. 패키지 이용 시 함께 투숙하는 만 12세 미만 어린이 1명은 조식을 무료로 이용 할 수 있다.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 호텔은 122일부터 25일까지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카드는 패키지 숙박일수만큼 증정되며 이용 객실 타입에 따라 더 크고 풍성한 혜택의 경품 당첨 기회가 제공된다. 디럭스 객실 선택 고객은 클럽 객실 1박과 2인 클럽 라운지 이용권, 2인 조식 뷔페 이용권,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5만원 다이닝 크레딧 중 한 가지 경품이 당첨 가능하다. 12층 클럽 라운지 이용 혜택과 사우나 입장 특전이 제공되는 클럽 및 스위트 객실 선택 고객의 경우 프리미어 스위트 1, 스튜디오 스위트 1, 60분 간 2인 전신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27만원 상당의 오셀라스 스파 이용권, 수제 맥주 3병과 안주가 포함된 12층 바 이용권, 7만원 다이닝 크레딧 중 한 가지 경품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스크레치 카드로 자신의 행운을 시험해 볼 수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121일부터 25일까지 토닭토닭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1박과 사우나 무료 이용권, 이니스프리 릴렉싱 아이 워머 2매를 제공한다. 붉은 닭의 해인 정유년을 맞아 달걀 모양의 소이 캔들도 추가로 포함된다. 또한 성인 조식 이용 시 동반하는 16세 이하 자녀 최대 2인까지 무료로 조식을 제공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판교는 126일부터 31일까지 해피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프리미어룸 객실 1박과 함께 100% 당첨 가능한 기프트 바우쳐 1장이 포함된다. 바우쳐를 통해 모모카페 조식 2인 식사,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2인 이용, 모모카페 피자와 맥주 룸서비스, 웰컴드링크 2인 이용, 코트야드 호텔 다이어리 중 하나가 랜덤으로 제공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