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Love Your Family’ 패키지

 

[KJtimes=유병철 기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3개 콘셉트의 패키지 중 자녀의 꿈과 체험을 위한 '리틀 호텔리어 패키지'는 클럽 스위트룸 숙박, 호텔 투어 및 객실 업무 체험, 더뷰에서의 저녁과 테이블 매너 체험을 비롯해 둘째 날에는 클럽 라운지 조식과 쿠킹 클래스, 아차산 등반으로 구성됐다. 가격 주중 56만원, 주말 60만원.

 

부모님께 건강과 휴식을 선사할 'Thank You for Love 패키지'는 본관 딜럭스룸 1, 더뷰 조식, 화장품 트라이얼 키트 증정, W 서울 워커힐 어웨이스파 구성됐다. 가격 주중 52만원, 주말 56만원.

 

소중한 웨딩의 추억을 되새겨줄 ‘Memory for Love 패키지'는 본관 딜럭스룸 1, 더뷰 조식, 화장품 트라이얼 키트 증정, 포레스타 헤어, 메이크업&몽블/위듀 스튜디오 촬영으로 구성됐다. 가격 주중 452000, 주말은 492000.

 

‘Thank You for Love 패키지‘Memory for Love 패키지의 경우, 110만원 추가 시 유러피언 레스토랑 클락식스틴 또는 숯불구이 전문점 명월관에서의 코스 디너가 제공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