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테이스트 오브 노보텔’ 뷔페 프로모션 선봬 外


[KJtimes=유병철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의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에서는 테이스트 오브 노보텔프로모션을 2월부터 선보인다. 기존의 뷔페와는 조금 특별한 점이 있다. 바로 1월에 진행된 사내 요리경연대회 탑 셰프 어워즈를 통해 개발된 새로운 메뉴로 구성됐다는 것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는 새로운 메뉴 개발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색 있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매년 요리경연대회를 진행한다. 올해 진행된 요리경연대회에서는 전복 삼계롤, 마제멘, 볼로네제 아란치니, 포두부리또, 와싸리 또띠아롤, 두부 크림 치즈, 카르토치오 등 총 20여가지의 새롭고 다양한 요리 레시피가 공개됐으며, 호텔 임원진 및 많은 셰프들과 함께 맛, 창의성, 플레이팅, 상품성 등을 고려하여 새로운 뷔페 메뉴로 선정했다. 이번 테이스트 오브 노보텔프로모션을 통해 가든테라스에서 선보이는 메뉴들은 딸기 다쿠아즈, 과카몰리 카나페, 유자 봄나물 샐러드, 쉬림프 필라프, 봄달래장 수육, 전복 해삼 누룽지탕, 묵은지 치킨롤, 레몬크림새우, 고구마 타락죽, 봄동겉절이, 마제멘 등으로 봄 기운까지 함께 맛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메뉴들로 구성했다. 이 밖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다른 수상 메뉴들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 친환경 우렁이 쌀 판매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친환경 우렁이쌀을 판매한다. 이 쌀은 지역의 협력 농가에서 수확한 것으로, 고객들이 일상으로 돌아간 후 평소 식생활에서도 웰니스 여정을 이어갈 수 있도록 무농약 우렁이농법으로 재배했다. 특히 모내기부터 수확까지 파크로쉬 임직원들의 손을 거쳐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친환경 우렁이쌀은 1kg 단위로 포장 판매하며, 파크로쉬에서 구매 가능하다. 파크로쉬 로고가 프린팅된 에코백에 담아 증정한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이번에 수확한 쌀을 판매뿐 아니라 리조트 내 조식뷔페, 식사 메뉴에도 두루 사용 중이다. 또한 지역 인근 농가와의 꾸준한 협력을 통해 계절마다 토마토, 감자, 소 여물 주기 등 다양한 농장 체험도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진정한 웰니스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 샴페인바 오픈 1주년 맞아

 


21,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의 샴페인바가 오픈 1주년을 맞이한다. 20192, 이비스 앰배서더 명동은 2030 젊은 고객들이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세련된 분위기의 샴페인바를 오픈한 이래 시그니처 메뉴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픈 1주년을 맞아 샴페인바를 방문해 샴페인이나 와인 보틀을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2월 한 달 간 이비스의 로고가 새겨진 와인 병마개를 제공한다. 스테인리스 재질에 깔끔한 로고가 새겨진 와인 병마개는 먹다 남은 와인을 보관하기에 용이하다. 한편, 샴페인바는 이달의 샴페인으로 세르보 피스, 까르떼 누아를 추천한다. 프랑스 상파뉴 지역에서 생산한 드라이한 샴페인으로, 기포가 살아있고 버블감이 좋다. 식전주로 제격이며, 치즈는 물론 해산물 요리와도 잘 어울린다. 여기에 곁들이기 좋은 그릴 연어 스테이크는 프라이팬에 연어를 구워, 시금치, 양파, 당근 등 야채와 함께 레몬 버터 소스를 볶아 향을 더해 풍미가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