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뷰캉스 패키지 선봬 外


[KJtimes=유병철 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오는 9월 말까지 뷰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 라라츄 스페셜 세트 1박스,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 휘트니스 클럽 시설 등이 포함된다. 라라츄 스페셜 세트에는 텐션 쿠션 21호 본품 1개와 리필 1, 수딩 에센셜 마스크팩 2, 헤어 쿠션 미니 1개 그리고 클레이 앰플 클렌저 샘플 1개가 들어있다. 좀 더 특별한 하루를 보내고 싶은 고객을 위해 라라츄 스페셜 객실도 준비했다. 침실과 다이닝 공간이 분리된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이며, 라라츄 기본 혜택이 공통으로 제공된다. 여기에 선착순 100객실에 한해 라라츄 어메니티 3종이 추가 제공된다. 라라츄 어메니티는 시카 앰플 패드, 투페이스드 헤어퍼퓸 미스트, 클레이 앰플 클렌저 정품으로 구성됐다.

 

글래드 호텔, 여름 프로모션 선봬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서울에서는 그리츠 시그니처 빙수를, 제주에서는 이국적인 아시안 푸드를 맛볼 수 있는 트로피컬 서머 프로모션을 오는 8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에서는 그리츠 셰프만의 특급 레시피를 담아 망고, 녹차, 흑임자 총 3가지 맛의 그리츠 시그니처 빙수를 선보인다. 여름을 대표하는 과일인 망고 특유의 상큼 달달한 맛과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 잡은 뉴트로의 감성을 담은 흑임자 맛, 그리고 녹차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1인용으로 제공되는 만큼 다양한 맛을 나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그리츠에서는 망고 스무디, 루바브 라즈베리 스무디, 코코넛 라떼, 아이스크림 빙수 총 4종의 여름 시즌 음료도 함께 선보인다.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해외의 이국적인 느낌을 가득 담은 아시안 푸드를 선보이는 트로피컬 서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에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각 나라를 대표하는 다양한 아시안 푸드를 한 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대표적인 아시안 푸드로 꼽히는 팟타이, 똠양꿍, 나시고렝 외에도, 육수에 쌀국수와 고기, 고수, 느엄막 등을 기호에 따라 넣어 먹는 베트남 음식 분보후에, 기름에 튀긴 후 새콤 달콤한 고추 소스를 올리는 태국식 생선구이 요리인 쁠라텃 프릭 마나오, 마늘과 고추의 매콤한 맛과 라임의 새콤한 맛, 피시소스의 짭짤한 맛, 종려당의 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태국식 샐러드 솜탐과 태국식 해물 볶음 국수 팟시유, 인도네시아의 양념 숯불 닭 요리인 아얌바카르와 코코넛 밀크와 터메릭, 고추, 마늘, 생각, 레몬그라스 등 다양한 향신료로 만든 소스에 고기를 넣고 오랜 시간에 걸쳐 끓인 인도네시아식 커리인 렌당 등 각 나라의 특색을 담은 요리들이 준비된다.

 

파라다이스시티, 써머 마켓 & 치맥 페스타 실시

 


파라다이스시티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넓은 실내외 광장에서 쇼핑, 미식, 아트가 어우러진 이색 여름 마켓과 치맥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이국적인 경관과 밀집을 줄일 수 있는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다양한 부대시설에서 낮부터 밤까지 색다른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여름 잇 아이템이 가득한 마켓과 무더위를 달래줄 치맥, 여름 밤을 화려하게 수놓는 야외 미디어아트 등 하루 종일 여름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마련된다. 먼저, 유럽의 도시를 연상시키는 넓은 실내 광장 플라자에서는 이벤트형 마켓 데이즈 오브 써머 인 파라다이스가 오는 24일부터 개최된다. 비치 스포츠웨어, 선글라스, 키즈 패션 등 다채로운 여름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팝업존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캐릭터 스토어, 레트로 게임, 페이스 페인팅, 포토존 등으로 꾸며진 체험존으로 구성됐다. 7월 마지막 주 주말 한정으로 골든구스, 클로에 등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시즌오프 행사도 열린다. 운영 시간은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다. 파라다이스시티의 시그니처 스팟 가든 바이 라쿠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29일까지 매주 금, 토요일 여름 밤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써머 치맥 페스타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통유리로 이루어진 탁 트인 공간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셰프가 특별히 개발한 시그니처 치킨 4종과 함께 그릴드 소시지, 크림 파스타, 나쵸 등 맥주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오후 7시부터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예술적 감성이 가득한 야외 정원 아트가든에서는 오는 24일부터 내달 23일까지 매주 금~일요일마다 여름 밤을 장식할 특별한 미디어파사드쇼가 펼쳐진다. 550평에 달하는 테마파크 원더박스의 외벽 전면을 거인과 고래, 바다 등 초현실적인 이미지로 가득 채운 영상과 음악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연출로 방문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박 고객 전용 패키지 인조이 유어 파라다이스를 이용하면 이번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2박 또는 3박 중 선택 가능하며 성인 2, 어린이 2인 기준 실내외 수영장 무제한 이용 혜택을 제공해 가성비까지 챙길 수 있다.

 

켄싱턴호텔 설악, ‘알로하 라이브 테라스 바비큐 프로모션진행

 


켄싱턴호텔 설악의 레스토랑 더 퀸은 오는 724일부터 823일까지 알로하 라이브 테라스 바비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설악산의 권금성이 보이는 천혜의 자연 경관 속에 자리한 야외 테라스에서 다양한 종류의 바비큐 메뉴와 하와이안 스타일의 세미 뷔페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호텔 셰프가 직접 구워내는 랍스터, 소등심, 폭립, 목살, 새우, 그릴소시지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또한 모둠 야채, 양송이 크림수프, 속초의 명물 명태로 만든 시원하고 새콤한 맛의 명태회 막국수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와이안 스타일로 제공되는 세미 뷔페에서는 파인애플을 활용해 상큼한 맛이 더해진 파인애플 볶음밥, 셰프 특제 소스를 입혀 숯불에 구운 하와이안 훌리훌리 치킨, 하와이안 미니버거, 코코넛 밀크 바나나튀김과 감자튀김, 하와이안 파인애플 피자, 갈릭버터 쉬림프, 에그누들, 알로하 씨푸드 샐러드, 연어포케 샐러드, 그릴드 파인애플 쉬림프 시저 샐러드, 디저트 등 하와이의 감성이 느껴지는 메뉴가 준비된다. 이용 시간은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이다. 또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알로하 프롭스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내용은 뷔페 이용 시 인증샷을 촬영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에 업로드 후 직원에게 제시하면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알로하 타투 스티커 등 여름철 인기 뷰티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켄싱턴호텔 설악은 알로하 라이브 테라스 바비큐 프로모션 혜택이 포함된 훌라 바비큐패키지를 724일부터 822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 레스토랑 더 퀸 알로하 라이브 테라스 바비큐 프로모션 2, 비스트로&바 애비로드 생맥주 2잔 제공으로 구성됐다. 디럭스 및 스위트 객실 이용 시 생맥주, 칵테일, 와인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비스트로&바 애비로드 미드나잇 라운지 2인 이용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코로나19’ 못다 한 이야기②]이채윤 소설가 ‘뜻밖의 선물 따릉이’
이채윤 소설가 [KJtimes]“큰일 날 것 같다. 사태가 심각한 것 같은데 어떻게 하니? 미국으로 들어와.” 미국에서 살고 있는 처남에게서 전화가 왔다. 2월 23일이었다. 그때만 해도 미국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의 안전지대로 여겨지고 있었다. 그 전화를 받고 저자는 씁쓸했다. 대구에서 신천지 사태가 터지면서 한국은 중국에 이어 코로나19가 폭발적으로 창궐하는 국가가 되었다. 세계 거의 모든 국가가 한국인 입국 금지조치를 내리고 빗장을 채웠다. 사스 때도, 메르스 때도 모르던 낭패감이 찾아들었다. 불과 며칠 전만 해도 문재인 대통령은 코로나19 사태가 진정 국면에 들어섰다고 말했다. TV에서 마스크를 쓰고 대책을 설명하는 대통령의 곤혹스러워하는 표정이 무척 서글퍼보였다. 언론에는 빌 게이츠가 “앞으로 수십 년 내에 1000만 명 이상을 죽게 만드는 것이 있다면 그건 전쟁보다는 높은 전염성을 가진 바이러스 질병일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한 기사가 떴다. 중국에서는 하루에도 수천 명의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었고 수백 명씩 죽어나가고 있었다. 완전 봉쇄된 중국 우한시의 거리는 지구 멸망 이후의 거리처럼 사람의 그림자도 보이지 않았다. 대구·경북에서 환



'방탄티비' 방탄소년단 정국 남다른 그림 실력 소유자 "풍성한 표현력+상상력 눈길"
[KJtimes=김봄내 기자]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20분 만에 그린 그림으로 남다른 실력을 자랑했다. 13일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채널 '방탄티비'에서는 'Jung Kook's Art Class'라는 제목으로 멤버 정국이 그림을 그리는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정국은 대기실 한 켠에 서 있는 화이트보드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한다. 정국은 초승달을 그린 후 중간 부분에 큰 눈을 그려 넣었고 눈동자도 디테일하게 표현했다. 이후 달의 표면에 움푹 파인 구덩이 등도 세세하게 그려 넣었고 초승달 아래 부분에 구름과 흐르는 물도 그리며 신비롭고 심오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초승달 위에 앉아 낚시를 하는 사람을 그려 넣어 눈길을 끌었고 섬세한 명함으로 생동감 느껴지는 표현력을 더해 상상력 넘치는 뛰어난 그림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그림을 본 멤버 제이홉은 "니가 그린 거야? 지금? 대박이다"라며 정국의 그림 실력에 감탄했고 그림의 주제에 대해 묻기도 했다. 이에 정국은 "아무 생각 없이 그린거야"라고 답했고 제이홉은 정국이 들고 있던 펜을 뺏어 가면서 "여기서 내 사인이 들어가면 내가 그린거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누리꾼들은 "진짜 정국이 재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