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글래드 호텔, ‘숏캉스’ 패키지 출시 外


[KJtimes=유병철 기자]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오는 331일까지 숏캉스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지역 4개의 글래드 호텔(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글래드 라이브 강남)에서 이용 가능한 숏캉스패키지는 비록 멀리 떠날 수는 없지만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짧지만 확실한 행복을 통해 활기를 찾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편안한 객실에서 6시간 동안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평일 한정으로 예약 가능하며, 글래드 라이브 강남 예약 시 매일 선착순 1팀 한정으로 바디프랜드의 허그체어 2.0이 세팅된 바디프랜드 어벤저스 객실을 제공한다.

 

포포인츠 강남, 스몰웨딩족을 위한 웨딩쇼케이스 개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강남이 오는 25일 스몰웨딩을 계획 중인 커플들을 위한 웨딩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보다 프라이빗한 웨딩을 선호하는 요즘의 트렌드를 반영한 예식 상품을 셋팅해 선보일 예정으로 10인부터 최대 60인까지의 인원수에 따라 식사부터 애프터파티까지 다양한 옵션을 고를 수 있는 맟춤형 가성비 웨딩 패키지를 경험해 볼 수 있다. 포포인츠 강남의 프라이빗 스몰 웨딩 패키지는 옵션들 중 20인 기준으로 식사와 플라워 데코레이션을 가장 고가의 옵션으로 선택해도 총 금액이 500만원을 넘지 않아 그야말로 가성비 좋은 스몰웨딩을 호텔식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어 작년부터 예비부부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예식 후 화려한 시티뷰를 즐길 수 있는 23층의 펜트하우스 애프터파티 옵션도 마련되어 있어, 스몰웨딩과 소규모 피로연까지 한 장소지만 각기 다른 공간에서 절친한 사람들과 프라이빗 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행사를 치를 수 있는 공간들을 호텔 셰프의 웨딩 메뉴를 베이스로한 핑거푸드와 함께 즐기며 쇼케이스를 체험할 수 있다. 웨딩쇼케이스는 225일 오후 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고 현장에서 상담 및 계약 진행 시 전체 식사 비용 10% 할인, 메리어트 본보이 포인트 적립, 에볼루션 런치 뷔페 2인 식사권, 메리어트 호텔 배게 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