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현장] 파크 하얏트 서울, ‘트리플 7’ 프로모션 선봬 外


[KJtimes=유병철 기자]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뮤직 바 더 팀버 하우스는 오는 630일까지 트리플 7’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중 저녁 7시까지 와인, 맥주, 심플 칵테일을 포함한 7가지 음료와 7개의 이자카야 메뉴를 각각 파격적인 가격인 7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파크 하얏트 서울 카카오톡 채널 추가 후 트리플 7 쿠폰을 다운 받으면 이용할 수 있는 카카오톡 채널 친구 전용 이벤트이다. 일식 마스터 셰프가 선보이는 매력적인 이자카야 메뉴와 어울리는 주류를 곁들이며 부담 없는 가격에 소중한 지인과 오붓한 시간을 계획해보자. 이용 시간은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5시부터 7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된다. 트리플 7의 이자카야 메뉴는 오랜 시간 베스트셀링 메뉴들로, 이번 기회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쫄깃한 맛이 일품인 치즈 떡볶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로 명란 구이, 돈카츠 산도, 쿠시카츠, 한우 곱창 츠쿠네 등도 내세워 주류와 함께 페어링하면 제격이다. 음료로는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을 선보이고, 국산 꿀을 넣어 단맛과 고소함을 지닌 상상 페일에일, 흑맥주인 모카 스타우트, 상큼하고 싱그러운 맛의 심플 칵테일을 구성해 완벽한 마리아주를 경험할 수 있다. 더 팀버 하우스는 2000여장 이상의 바이닐(LP)을 보유한 바이닐 뮤직 바로, 수요일부터 토요일 저녁 오후 5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전문 DJ가 매일 다른 장르의 바이닐 음악을 재생한다. 샴페인, 와인, 칵테일, 사케 등의 주류뿐 아니라 스시, 사시미, 이자카야 메뉴 등의 일식 요리들을 아날로그 사운드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스프링 워크패키지 선봬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봄기운 가득한 남산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활력을 충전할 수 있는 스프링 워크패키지를 325일부터 531일까지 선보인다. 객실 1, N서울타워 전망대 입장권 2, 그랜드 하얏트 서울 에코백 1, 시리얼 바 2, 2병과 젤리가 제공된다. 객실의 통유리창을 통해 싱그러운 봄꽃이 만개한 남산의 전경을 즐길 수 있고, N서울타워까지의 봄 내음 가득한 산책을 통해 코로나로 움츠려져 있던 일상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뿐만 아니라 럭셔리 브랜드 발망의 욕실 어메니티,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센터 무료 이용, 무료 와이파이 이용 등의 풍성한 혜택 또한 제공된다. 투숙 기간은 41일부터 531일까지이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스프링 브런치 스페셜선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따스한 봄을 맞아 주말에만 만나볼 수 있는 브런치 메뉴인 스프링 브런치 스페셜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남산의 정취를 만끽하며 주말을 여유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준비된다. 아보카도와 매콤한 주꾸미, 단호박과 렌틸, 모르타델라 양상추 롤 등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입맛을 돋워주는 스타터 섹션과 함께 에그 베네딕트와 오믈렛, 크로플 등 셰프가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계란 요리는 물론 메인 메뉴로는 수프와 함께 서프 앤 터프, 물회 카펠리니를 자리로 준비해 준다. 디저트로는 당근 케이크, 마카롱, 헤이즐넛 다쿠아즈, 계절과일 등이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된다. 한편, 이번 프로모션이 펼쳐지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반얀트리 서울 호텔동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한쪽으로는 통 유리창이 있어 남산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스프링 브런치 스페셜은 오는 43일부터 530일까지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용 시간은 낮 12시부터 오후 230분까지다.

 

쉐라톤 그랜드 인천, ‘쉐라톤 투 고출시

 


쉐라톤 그랜드 인천은 어디에서든지 고품격 호텔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쉐라톤 투 고(TO-GO)’ 상품을 출시했다. ‘쉐라톤 투 고는 성대한 장수연 또는 돌잔치를 대신해 안전한 공간에서 소중한 가족과 함께 추억을 만드는 추세에 발 맞춰 쉐라톤 그랜드 인천에서 내놓은 픽업 상품이다. 호텔 전문 셰프가 정성한 요리한 다양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쉐라톤 투 고는 한식 테마인 쉐라톤 파티 투 고와 중식과 양식 테마인 쉐라톤 키즈 투 고로 나뉜다. ‘쉐라톤 파티 투 고메뉴는 모듬전, 소불고기, 해물 잡채, 간장게장, 전복장, 장어구이, 두부구이, 3가지 나물, 계절과일이 포함된다. ‘쉐라톤 키즈 투 고메뉴는 그릴에 구운 LA 갈비, 랍스터 타르타르 유부초밥과 새우튀김 캘리포니아 롤, 최상급 호주산 와규 미트볼, 푸실리 파스타, 눈꽃 새우와 과일 소스, 최상급 호주산 와규 수제 미니버거, 유린기와 레몬 소스, 망고무스와 수제 쿠키, 계절 과일이 포함된다. 픽업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층 피스트 레스토랑에서 가능하며 사전 결제 시 외부 드라이브스루 픽업존에서도 가능하다.

 

파크 하얏트 부산, 벚꽃 프로모션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 호텔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와 스타일리시한 칵테일을 선보이는 리빙룸 바는 만개한 벚꽃을 이색적으로 표현한 케이크와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벚꽃 프로모션을 325일부터 41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파티세리는 일상 속에서 봄의 정취를 느끼고 소소한 행복을 만끽할 수 있는 연분홍빛 벚꽃이 가득히 어우러진 모습을 달콤한 케이크로 연출해 선보인다.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을 넣어 만든 부드러운 무스에 신선한 생크림을 더하고 벚꽃 생화가 그대로 들어간 젤리로 장식해 단짠 매력이 돋보이는 벚꽃 무스 케이크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촉촉한 시폰 케이크 시트에 진한 풍미의 마스카포네 크림과 벚꽃을 우려낸 찻물에 생크림을 섞어 그윽한 벚꽃 향을 느낄 수 있는 벚꽃 크림 케이크를 제공한다. 특히 새콤달콤한 생딸기 콤포트를 넣은 연분홍색 하트 모양의 벚꽃 초콜릿 하모니 케이크와 벚꽃 무스 케이크는 조각으로도 판매한다. 파티세리는 월요일부터 금요일은 오전 1030분부터 오후 630분까지, 토요일부터 일요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30분까지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며, 네이버를 통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아름다운 광안대교의 야경을 자랑하는 리빙룸 바는 벚꽃을 형상화한 두 가지의 칵테일로 봄의 낭만을 선사한다. 벚꽃에 추억이 있는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풍부한 벚꽃 향의 하나 키자쿠라 준마이긴죠에 분홍빛 생화를 장식해 벚꽃길을 연상케 하는 플로럴 로드 칵테일과 벚꽃이 화사하게 만개하는 모습을 표현한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블루밍 체리 블로섬 칵테일을 선보인다. 리빙룸 바는 목요일부터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오전 1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