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견재수 기자] 아우디 공식 딜러 태안모터스가 정기 차량 무상 정검 캠페인과 시승행사의 계획을 알리며, 다양한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차량 무상 점검 캠페인은 매월 2·3주 토요일, 수도권 4개 전시장(일산, 용산, 목동, 인천)에서 히터 및 에어컨, 엔진 오일 누유 여부 등 전반적인 차량 상태를 점검 해주고, 엔진 오일과 워셔액도 무상으로 보충해준다.
오는 17일과 19일, 20일, 21일 나흘 간 태안모터스 수도권 4개 전시장에서는 A4 전체 모델을 시승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3월 프로모션 ‘Spring Breeze’ 내용으로는 먼저 3월 한 달 간 아우디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것이 있다. 이들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JW 메리어트 호텔의 luxury retreat packge 상품을, 2등과 3등에게는 20만원 상당의 독일의 명품 향수 브랜드 LINARI 디퓨져와 캔들을 증정한다.
3월 한달 간 아우디 A7, S7, A8, S8, Q7 차량 출고 고객들에게는 하이패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태안모터스 공식 홈페이지(www.teianmotors.com)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