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아시아나항공, 5월 이벤트 행사 ‘풍성’

공짜여행권·커플영화관람권·문화상품권 등 다양

 

[kjtimes=견재수 기자]아시아나항공는 29일,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 마음잡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에 따르면 오는 6월 13일까지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사이판 2인 여행권, 2명에게 일본노선 무료항공권 등 총 25명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아시아나항공이 추천한 25개 노선 및 여행 스타일로 아시아나 홈페이지(flyasiana.com)또는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flyasianaclub.com), 모바일 웹/앱에서 항공권을 구매 후 탑승을 완료한 회원들에게 주어진다.

 

아울러 이 기간 동안 아시아나항공 취항노선을 여행하고 후기를 올린 회원 중 25명에게 커플영화 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다. 5월 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국립국악원 우면당에서 만 36개월 이상 어린이를 자녀로 둔 아시아나회원 120가족 350명을 초청해 어린이 국악뮤지컬 ‘오늘이’ 관람과 함께 아시아나 승무원들이 페이스페인팅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이날부터 아시아나항공 국제·국내선을 탑승하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 고객에게 ‘아시아나 취항지 일러스트 알림장’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온라인을 통해 가정의 달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5월 2일부터 20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가족, 친구, 은사에게 사랑과 감사의 메시지를 보내면 우수 내용을 선정, 1명에게 국내선 왕복항공권 2장, 20명에게 문화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5월 6일부터 12일까지는 아시아나항공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 SNS를 통해 아시아나를 타고 자녀와 함께한 추억을 사진 또는 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아시아나 학용품 키트를 제공한다.

 

5월 6일부터 24일까지 아시아나클럽 홈페이지를 통해 ‘음악회에 함께 가고 싶은 내 인생에 가장 고마운 사람’의 사연을 작성하여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40쌍에게 5월 31일 예술의 전당에서 열리는 ‘마에스트로 시리즈Ⅲ-KBS교향악단 제670회 정기연주회’ 초대권을 제공한다.

 

5월 28일까지 4인 이상 가족이 5월 매주 일요일 김포(인천)발 제주행 또는 매주 화요일 제주발 김포(인천)행의 항공권을 아시아나 홈페이지에서 구매 및 동반 탑승하는 경우 해당편당 선착순 5가족에게 성인 1인 무료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 5월 한 달간 김포(인천)-제주 노선에 대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