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한규 기자] 농심 켈로그(대표 김진홍)는 1일 신제품 콘푸로스트 파워볼의 출시를 기념해 ‘콘푸로스트 파워볼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하게 제공되는 템플릿에 축구 경기에서 멋진 슛을 날리고, 농구에선 화려한 덩크 슛을 선보이고, 파워풀한 점프를 하는 등 자신의 사진을 넣어 직접 주인공 돼보는 것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친구들과 함께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16GB, 2등 3명에게 4인가족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3등 15명에게 클럽 캐치볼, 그리고 1000명에게 신제품 콘푸로스트 파워볼이 지급될 예정이다.
깜짝 오픈 이벤트로 4월 10일까지 참여한 참여자에게는 미스터 피바디 시사회 증정권(100명)과 피바디 인형(20명)이 추가로 제공된다.
농심 켈로그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콘푸로스트 파워볼은 비타민B군이 강화돼 에너지 생성과 대사를 활발히 해 아이들이 더 즐겁고 활기차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다” 며 “어린이들이 파워볼을 통해 에너지 충전은 물론 재미있는 릴레이 이벤트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쌓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콘푸로스트 파워볼 릴레이’ 이벤트는 웹사이트(www.powerballrelay.co.kr)를 통해 오는 5월 23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