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한규 기자] 커피 유통 전문 브랜드 어라운지(ArounZ)는 여름 시즌 메뉴 문제로 고민하는 카페 및 매장 점주들을 위해 '2014 여름 신메뉴 공개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30일 어라운지 선유도점에서 열리며 다빈치, 모카페, 팜베이, 블렌텍, 카페토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천연 시럽 메뉴, 간편 프라페 등 각 브랜드의 다양한 신메뉴 레시피와 블랜더, 머신 세정제 등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어라운지 온라인몰(www.arounz.co.kr)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통해 세미나에 참석하고 싶은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응모 기간은 이날부터 28일까지 5일간이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발한다.(단, 원활한 세미나를 위해 동반인원 참석 불가)
한편, 이번 세미나에 참가한 사람들에게는 100% 선물이 증정된다. 세미나 참여 브랜드의 샘플 및 상품과 당일 매장 구매시 50% 할인 혜택, 어라운지 커피 20%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
어라운지 마케팅팀 관계자는 "올해 여름,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행할 신 메뉴를 소개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마련하게 됐다"며 "커피 관련 다양한 브랜드의 레시피와 신제품을 통해 많은 점주분들이 다른 카페와 차별화 할 수 있는 메뉴 개발에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많은 협력사 브랜드들과 함께 카페를 운영하는 점주분들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교육 강좌 등을 기획할 예정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