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한규 기자]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대표 김영무)은 삼성카드로 콜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혜택은 콜맨 공식 취급점 및 콜맨 직영점에서 삼성카드로 콜맨 제품 구매시 받을 수 있으며 이달 말부터 오는 6월 29일까지 무이자 할부, 결제일 할인, 제품 증정 등 세 가지를 한꺼번에 제공한다.
삼성카드로 콜맨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은 카드 6개월과 10개월 중 한가지 조건으로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1인당 1일 1회로 한정된다.
또한 제품 구매시 1회 결제 금액 기준 70만원 이상은 2만원, 150만원 이상 구매시 5만원의 가격할인도 제공된다. 결제 금액 70만원 이상의 고객에겐 콜맨의 디럭스 릴렉스 체어가 증정된다. 결제 금액 70만원 당 1개씩이며 개수엔 제한이 없다.
한편, 행사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콜맨 공식 홈페이지(www.colema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캠핑 시즌을 맞아 캠핑 초보부터 캠핑 마니아까지 캠핑 용품 구매를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 많다"며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그 동안 받은 고객들의 큰 사랑을 다양한 혜택으로 돌려드리고자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