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진우 기자] 영어교육 전문기업 튼튼영어가 운영하는 유아교육 전문 기관 '라트(LATT)'는 오는 15일 오전 10시 라트어린이극장에서 '2015 라트 입학설명회'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라트는 24년 경력 영어 교육의 노하우를 토대로 교육 콘텐츠가 탄탄하고 커리큘럼이 우수한 것은 물론 국내 최고 수준의 원내 시설과 안전한 교육 환경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이번 입학설명회에서는 5~7세 대상으로 운영되는 '라트영어원'의 업그레이드된 2015년 커리큘럼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라트가 자랑하는 특별한 영어 드라마 수업과 프레젠테이션, 라이브러리 수업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수업 영상을 소개하고 영어원에서 현재 진행 중인 수업 내용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자연스러운 영어 노출을 통한 모국어 습득방식을 추구하여 아이들이 영어를 일상에서 즐겁게 습득할 수 있도록 하며 영어환경 조성과 함께 아이들의 사회성을 배양하는 데에도 큰 목적을 두고 있다.
라트영어원뿐만 아니라 3~4세 대상의 '규리앤프렌즈 놀이원'에 대한 입학설명회도 함께 진행된다.
'규리앤프렌즈 놀이원' 역시 새로워진 커리큘럼을 선보일 예정으로 놀이를 통해 영어를 포함하여 신체, 감각, 인지와 같은 다양한 분야의 통합 발달을 꾀하고 있다.
라트 입학설명회는 라트 공식 홈페이지(www.latt.co.kr)와 공식 문의처(02-573-0575)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