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장진우 기자] 전세계 No.1 데킬라 브랜드 ‘호세쿠엘보(Jose Cuervo)’가 오는 31일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비스타홀에서 개최되는 ‘블랙 할로윈 파티(Black Halloween Party)’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할로윈 데이 31일 밤 10시부터 올나이트로 펼쳐지는 ‘블랙 할로윈 파티’는 2014년 한국 가요계를 뜨겁게 달군 국내 최정상급의 힙합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해 ‘블랙’ 컬러를 모티브로 한 다양한 퍼포먼스와 비주얼이 어우러진 이색적인 할로윈 파티로 꾸며질 전망이다.
특히 국내 최고의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 듀오’를 비롯해 활발한 음악 활동과 독보적인 행보로 국내 힙합씬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일리네어 레코즈 소속 랩퍼 빈지노, Dok2, 더 콰이엇 등이 참여하는 만큼, 파티 개최 소식이 알려지자마자 국내 파티 피플들의 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날 파티에서 ‘호세쿠엘보’는 트렌디한 음용법으로 데킬라를 즐길 수 있는 ‘호세쿠엘보 바’ 운영을 통해 힙합 파티에는 빠질 수 없는 ‘호세쿠엘보 샷’은 물론, ‘호세쿠엘보 마가리타’, ‘호세쿠엘보 선샤인’ 등 다양한 데킬라 칵테일을 선보인다.
또한 메인 스테이지를 비롯해 DJ 박스, 입장 팔찌 등에 ‘호세쿠엘보’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브랜딩이 더해져 파티 분위기를 한층 더 돋울 예정이다.
아울러 호세쿠엘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JoseCuervo.kr)에서는 소비자들을 이번 파티에 초청하는 ‘할로윈 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30일 오전 11시까지 호세쿠엘보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맨션에 파티에 꼭 가야 되는 이유와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댓글로 소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5명에게는 ‘블랙 할로윈 파티’ 초대권 2매를 증정한다.
‘호세쿠엘보’의 공식 수입사 ㈜포제이스리쿼코리아의 브랜드 매니저는 “호세쿠엘보는 전 세계적으로 클럽과 파티, 특히 힙합과 관련된 다양한 문화행사에는 빠지지 않는 새로운 주류 트렌드”라며 “최근 젊은층에게 가장 사랑 받고 있는 파티와 힙합 문화가 결합된 ‘블랙 할로윈 파티’에서 호세쿠엘보 샷은 물론 데킬라 칵테일의 진정한 매력을 경험해보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