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동진레저(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산이 만든 아웃도어 마운티아가 배우 주원과 함께한 2016 봄·여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주원은 ’데일리룩 다이어리’라는 콘셉트에 맞춰 마운틴룩, 트래블룩, 스포츠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시했다.
마운티아는 최근 일상과 아웃도어 활동의 경계가 희미해짐에 따라 라이프스타일화 되어가는 아웃도어 트렌드를 반영, 간결한 디자인과 배색으로 아웃도어와 도심 어디든 잘 어울리는 제품을 선보였다.
또, 추웠던 날씨가 풀리며 아웃도어 활동이 증가하는 시즌인 만큼 야외에서의 다양한 날씨 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방풍성과 투습성이 우수한 윈드스토퍼 소재를 적용한 자켓을 처음으로 선보이며,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 면에서도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드러냈다.
마운티아 관계자는 “주원과 함께한 이번 마운티아 2016 S/S 화보를 통해 한층 트렌디하고 세련된 제품을 선보이며 기존 고객층은 물론 젊은 고객층까지 아우르며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를 공략할 것”이라고 전했다.
더욱 다양한 마운티아의 16 S/S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www.mountia.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6 S/S 화보 공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2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마운티아의 화보를 공유하는 방식으로, 당첨자 10명을 선정하여 주원의 싸인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