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연인들의 주요 이벤트인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미니 하트 케이크 세트'를 3월 5일부터 전국 하겐다즈 매장에서 선보인다.
더 없는 부드러움과 달콤함으로 연인들의 사랑을 깊게 만들어 줄 하겐다즈 '미니 하트 케이크 세트'는 진한 벨지안 초코와 생블루베리의 풍부한 과즙을 맛볼 수 있는 블루베리 & 크림을 귀여운 하트 모양의 수제 케이크로 구현한 메뉴다. 부드러운 케이크와 하겐다즈 특유의 풍미 짙은 아이스크림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한데 어우러지는 환상적인 맛을 자랑한다.
화이트데이 기간을 포함해 3월 한 달간 전국 하겐다즈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미니 하트 케이크 세트'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2잔을 2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맛만 골라 하나씩 개별 구매도 가능하다. 가격은 세트에 12,000원이며 포장 주문 시 개당 5,500원에 제공된다.
제너럴밀스(주)의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미니 하트 케이크'는 최근 여성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중에서도 특히 인기가 높은 베스트 플레이버만을 엄선해 만든 특별메뉴"라면서 "전세계인들이 사랑하는 하겐다즈만의 고급스러운 달콤함으로 많은 연인들이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