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화이트데이라고 뻔한 사탕 선물은 이제 그만. 최근 여자들이 가장 받기 싫은 최악의 선물 1위로 꼽힌 것이 바로 사탕이다.
이런 사실을 모른 척 사탕을 준비할 수는 없고 거창한 선물을 사주기에는 부담스러우니 남성들의 고민은 깊어만 간다. 이럴 때 여심 좀 안다 하는 센터남들이 선택하는 선물이 바로 특별한 이색 디저트다. 센터남은 '센스 터지는 남자'로 여성들의 취향을 센스 있게 파악할 줄 아는 남자를 뜻한다.
코 앞으로 다가온 화이트데이, 센터남이 될 수 있도록 도와줄 여심취향 저격 디저트 선물 명단을 공개한다.
◆ 통통 튀는 매력의 그녀에게는 바삭한 식감의 가렛팝콘샵 '화이트초코카라멜크리스프'
통통 튀는 매력 만점 그녀에게는 바삭한 식감과 달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달콤한 프리미엄 수제 디저트를 선물해보자.
가렛팝콘샵의 '화이트초코카라멜크리스프'는 스테디셀러 메뉴인 카라멜크리스프에 화이트 초콜릿을 입힌 화이트데이 한정 신메뉴다.
진한 화이트초콜릿이 녹으면 그 안의 바삭한 식감의 카라멜크리스프를 함께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9일부터 14일까지 한정판 틴인 핑크 틴과 플래티넘 틴의 쿼트 사이즈로 판매되며 신세계백화점 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롯데월드몰점,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트리트점과 팝업숍인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가렛팝콘샵은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가렛 러브 메신저'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일러스트와 캘리그라피로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가렛 틴케이스에 직접 그려주는 행사로,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의미 있는 선물을 전달할 수 있다.
◆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그녀에게는 앙증맞은 하겐다즈 '미니 하트 케이크'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매력의 그녀에게는 사르르 녹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추천한다.
하겐다즈의 '미니 하트 케이크'는 진한 벨지안 초콜릿과 생블루베리의 과즙을 맛볼 수 있는 블루베리&크림을 하트 모양 케이크로 선보인 화이트데이 특별 메뉴다.
부드러운 케이크와 하겐다즈 특유의 풍미 짙은 아이스크림이 녹아 함께 어우러지는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미니 하트 케이크'는 3월 한 달간 전국 하겐다즈 매장에서 맛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을 주문하면 아메리카노 2잔을 2천 원에 이용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 상큼한 그녀에게는 새콤달콤한 고디바 과일 초콜릿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
상큼하고 톡 쏘는 그녀에게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라면 새콤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과일 초콜릿이 제격이다.
고디바가 화이트데이 한정 제품으로 출시한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은 여성들이 좋아하는 새콤달콤한 맛의 조린 과일이 들어간 초콜릿이다.
'쇼콜라 프뤼떼 컬렉션' 중 '프레즈'는진한 초콜릿 쉘 안을 프루티 프랄린과 프루츠 플레이버로 가득 채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프랑스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샤를로트 가스토가 직접 디자인해 소중한 사람을 향한 빛나는 감정을 전달할 수 있다.
또한 고디바는 광화문점, 코엑스몰점, 가로수길점 등 13개 매장에서 6만원 이상 초콜릿 제품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캘리그래퍼가 직접 카드를 써주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