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www.haagendazs.co.kr)가 한 발 먼저 봄을 맛볼 수 있는 특별 한정판 '리찌 라즈베리 로즈'를 롯데마트를 통해 출시했다.
플라워 패턴의 핑크빛 패키지에서부터 여심을 사로잡는 하겐다즈의 봄 리미티드 에디션 '리찌 라즈베리 로즈'는 장미향이 은은하게 퍼지는 진한 크림을 베이스로 중간중간 리찌(Lychee) & 라즈베리의 상큼한 과즙이 어우러지며 입안 가득 봄의 향기와 생기를 불어 넣어준다.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크림과 장미향의 조화로 기존에 찾아볼 수 없던 새로운 맛의 경험을 선사하는 '리찌 라즈베리 로즈'는 롯데마트에서 파인트(473ml) 사이즈,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너럴밀스㈜의 하겐다즈 마케팅 담당자는 "'리찌 라즈베리 로즈'는 여심을 저격하는 핑크 플라워 패키지, 아이스크림과 장미라는 오묘하고도 절묘한 조화에 출시 직후부터 큰 화제를 모은 제품"이라면서 "전에 없던 특별함으로 이를 구매한 고객들이 SNS에서 인증샷과 시식 소감을 활발히 공유하면서 관심이 더 높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더해, 하겐다즈는 완연해진 봄을 기념하여 4월 초부터 스프링 페스티벌을 전국 하겐다즈 매장에서 진행한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는 스페셜 디저트 메뉴의 아이스크림을 봄 리미티드 에디션인 '리찌 라즈베리 로즈'로 변경할 수 있으며 봄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