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할리스커피, 웰니스 라이프를 위한 ‘건강 스무디 4종’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국내 대표 커피전문점 할리스커피가 건강과 다이어트가 키워드인 올 봄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건강 스무디 4을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스커피 건강 스무디는 영양이 풍부한 저칼로리 아몬드우유와 유산균이 풍부한 플레인 요거트를 베이스로 한 음료로,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하고 탄탄하게 건강을 유지하려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맛과 영양, 칼로리까지 모두 잡았다.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 ‘딸기 요거트 스무디’, ‘아사이 요거트 스무디4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특히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는 업계 최초로 항산화 작용을 돕는 비타민 E와 뼈에 좋은 칼슘이 가득하고 칼로리는 일반 우유대비 1/3인 아몬드우유를 사용한 건강 음료로, 다이어트 중에도 가볍게 마실 수 있다. 여기에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는 단백질과 식이섬유가 풍부하며 포만감 있는 고구마를 더해 한 끼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마실 수 있다. ‘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는 노화 방지 및 스트레스 완화를 돕는 녹차의 진한 풍미가 더해져 고소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딸기 요거트 스무디는 유산균이 풍부하며 설탕이 첨가되지 않은 플레인 요거트에 비타민 가득한 딸기를 더해 상큼하고 부드러우면서도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아사이 요거트 스무디는 항산화제와 필수 영양분이 풍부한 대표적인 슈퍼푸드 아사이베리와 아로니아, 석류, 블루베리가 유산균 가득한 설탕 무첨가 플레인 요거트와 어우러져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가격은 딸기 요거트 스무디’, ‘아사이 요거트 스무디’, ‘아몬드 고구마 할리치노’, ‘아몬드 그린티 할리치노레귤러(Regular) 사이즈 모두 5,900원이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이번 건강 스무디 4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414일까지 건강 스무디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