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배스킨라빈스가 봄을 맞아 한입으로 즐기는 쫄깃한 아이스크림 디저트 '미니 스노우모찌'를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인 '미니 스노우모찌'는 쫄깃하고 부드러운 찹쌀떡 안에 달콤하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다.
한입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스트로베리 ▲그린티 ▲망고 등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타 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는 알록달록한 색감의 패키지가 시선을 사로잡아 선물용으로도 좋다. 개성 있는 패키지와 쫀득한 식감으로 전 연령층에서 고루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권장소비자가격은 3천900원이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미니 스노우모찌'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4월 30일(토)까지 카카오톡에서 배스킨라빈스 플러스 친구 추가 시 '미니 스노우모찌'를 2천600원에 즐길 수 있는 31%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봄나들이 등 야외 활동이 많은 계절을 맞아 한입 크기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달콤한 디저트를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배스킨라빈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를 통해 할인 혜택을 챙기며, 사랑하는 지인들과 함께 즐거운 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