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토탈 뷰티 기업 클레어스코리아의 색조브랜드 들라크루아가 수분 손실을 막아 오랜시간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선명한 입술로 유지시켜주는 워터 젤 스타일의 립 틴트 ‘위시 키스 틴트(5ml, 15,000원)’ 4종을 출시한다.
립 틴트는 간편한 사용법과 색상 유지력으로 뷰티 트렌드세터에게 꾸준히 사랑받아온 아이템이지만 착색후 도드라지는 각질 부각과 건조함은 해결하기 힘들었다.
들라크루아 신제품 ‘위시 키스 틴트’는 이러한 틴트 고유의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보완한 제품으로, 밀착력이 좋은 롱래스팅 워터 젤이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 주름 사이에 꼼꼼히 적용돼 오랜시간 지워짐 없이 선명한 발색이 유지되도록 했다.
제품에 함유된 아르간오일, 호호바오일, 마카다미아넛트오일 등 3가지 자연 오일과 히알루론산이 입술의 수분 손실을 막아 컬러가 스며든 후에도 촉촉한 입술로 가꿔주며 입술의 각질을 잠재워 윤기있는 입술 표현을 돕는다.
또한 틴트의 브러쉬에 맞춤 어플리케이터를 적용해 컬러가 고르게 표현될 수 있도록 했다. 브러쉬 가운데에 있는 홈이 양 조절을 도와 틴트가 뭉침 없이 발리는 것은 물론, 입술 굴곡에 맞춘 최적화된 각도로 초보자도 어려움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쨍한 레드’로 섹시하고 건강한 입술 표현을 돕는 ‘크레이지 레드(01호)’,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꽃핑크 계열의 ‘팝핑 핑크(02호)’, 오렌지의 상큼한 매력에 비비드함을 더한 ‘뮤즈 오렌지(03호)’, 깊은 색감으로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 ‘블러디 버건디(04호)’로 총 4종으로 구성됐다.
클레어스코리아 홍보 담당자는 “워터 틴트 특유의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선명한 입술색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이번 위시 키스 틴트의 강점이다.”라며 “오랜시간 처음 바른것처럼 선명한 입술 표현으로 올 봄 데이트를 앞둔 여심을 공략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클레어스코리아는 위시 키스 틴트 론칭을 기념해 4월 11일(월)까지 총 12일간 온∙오프라인 ‘1+1이벤트’를 진행한다. 위시키스틴트 구매 고객에게 틴트 하나를 무료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자사 직영점인 나인컴플렉스 명동점과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및 자사 온라인쇼핑몰 나인컴플렉스(www.9complex.co.kr)에서 동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