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새로운 화이트 컬러의 이니시아(Inissia)를 출시했다.
이니시아 화이트는 새하얀 바디가 돋보이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머신으로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신혼 부부들에게 선물하기에 좋다. 지금까지 출시된 컬러풀한 바디의 이니시아는 공간에 포인트를 주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었다면, 이니시아 화이트는 심플한 모노톤의 인테리어에는 물론, 화려한 컬러로 포인트를 준 공간에도 무난하게 어우러져 어느 공간에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이니시아는 네스프레소의 다양한 머신 중에서도 초소형, 초경량 제품으로 2.4kg의 가볍고 컴팩트한 바디를 자랑한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이동이 간편하여 편리한 사용감을 선사하기 때문에 1인 가구, 나만의 공간에서 커피를 즐기고 싶은 이들, 또 야외에서도 프리미엄 커피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까지 언제 어디서나 최상의 커피를 제공하는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기능적인 면에서는 19바의 높은 압력을 가지고 있어 완벽한 커피 한 잔을 추출하는 데 손색이 없다. 뿐만 아니라 25초의 빠른 예열 기능, 자동 커피 양 조절 기능, 9분 미작동시 자동 전원 꺼짐 기능 등이 모두 탑재되어 있다.
이로써 이니시아는 ‘루비 레드’와 함께 새롭게 출시된 ‘화이트’까지 총 2가지의 컬러로 만날 수 있으며 179,000원에 판매된다. 이니시아를 포함한 모든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은 네스프레소 부티크,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 주요 백화점, 전자 제품 전문점 및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된다.
한편, 2014년 4월 처음 출시된 이니시아는 ‘루비 레드’, ‘오렌지’, 그리고 ‘스카이 블루’ 3가지 컬러를 선보였으며, 뒤이어 새로운 한정판 컬러인 ‘라임 옐로우’와 ‘블루베리 블루’, ‘푸시아 벨벳’, ‘퍼시픽 블루’ 등을 출시하여 큰 인기를 끈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