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67년 전통의 시카고 수제 팝콘 브랜드 가렛팝콘샵이 오는 29일 부산 ‘더베이101(THE BAY 101)’에 팝업샵을 오픈한다.
가렛팝콘샵 팝업샵이 입점하는 '더베이101'은 최근 부산의 대표 관광명소로 떠오른 핫 플레이스다. 낮에는 요트를 포함한 각종 해양레포츠를 즐길 수 있고, 밤에는 마린시티의 환상적인 야경을 볼 수 있는 복합 마리나 시설로 최근 국내 및 해외 관광객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가렛팝콘샵 더베이101 팝업샵에서는 기존 단품 메뉴는 물론 부산을 찾은 소비자들을 사로잡기 위해 차별화된 제품들을 선보인다. 부산 바다 여행에 어울리는 '가렛 비치 팩'과 개별적으로 판매하던 메뉴들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스페셜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가렛 비치 팩(Garrett Beach Pack)'은 가렛팝콘샵의 대표 메뉴인 시카고믹스와 신제품 말차카라멜크리스프를 포함한 ▲메뉴 5종, ▲음료, ▲비치타올 ▲비치볼이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부산 관광객과 시민을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더베이101 팝업샵 오픈을 기념해 특별히 구성된 스페셜 메뉴는 가렛팝콘의 다양한 맛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스페셜 메뉴는 모두 라지백 사이즈로 제공되며 카라멜크리스프와 치즈콘, 시카고믹스 세가지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메뉴는 1만 2천원, 말차카라멜크리스프와 아몬드카라멜크리스프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메뉴는 1만 5천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가렛코리아 관계자는 "다양한 볼거리와 관광의 중심지인 부산에 위치한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렛팝콘을 선사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신규 매장 확대를 통해 다양한 지역의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가렛팝콘샵 더베이101 팝업샵'은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선물과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모두에게는 비치타올을 증정하고, 29일과 30일 양일 간 진행되는 룰렛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