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 5월 6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되면서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이들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나들이를 떠날 생각에 신나지만 큰 일교차로 인해 스타일링에 어려움을 겪는 이들을 위해 EXID 하니가 스타일지수를 업 시킬 수 있는 나들이 룩을 소개한다.
나들이에 많은 이들이 찾는 아이템은 간편하면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셔츠이다. 패턴 셔츠 아이템은 심플한 반팔 티셔츠를 이너로 함께 매치해 감각적인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햇빛이 강하게 내리쬐는 낮에는 셔츠를 벗고 티셔츠만 착용한 채 활동하기 좋아 두 가지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척한 착용감은 물론 신축성이 뛰어나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쿨맥스®진과 매치하면 시원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살릴 수 있으니 참고할 것.
간단한 아이템 하나만으로 시원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발랄한 여성미를 어필하기 좋은 아이템.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패션 센스를 뽐내고 싶다면 레터링이 가미된 티셔츠를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워싱이 살짝 가미된 쿨맥스® 진 를 매치한다면 더욱 청량감있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사랑스러운 로즈쿼츠 컬러의 버킷백과 패치 포인트가 가미된 슬립온을 매치해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주도록 하자.
한편, 잠뱅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4일부터 8일까지 잠뱅이 전국 매장에서 청바지 전품목을 세일하는 러블리 세일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