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주얼리 브랜드 ‘스톤헨지’가 5월을 맞아 신제품 출시와 함께 한 달간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중한 아내와 연인에게 평소 표현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을 고르기란 쉽지가 않다. 특히 취향을 파악하기 힘들다면 호불호가 적은 무난한 네크리스가 제격이다.
스톤헨지의 V&A 컬렉션은 우아하면서도 스타일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스타일로 빅토리아 시대 레이스로부터 영감을 받았다. 싱그러운 5월에 어울리는 꽃과 나뭇잎 등을 모티브로 한 V&A 컬렉션은 수많은 미술품과 전시품을 보유하고 있는 세계적인 아트 앤 디자인 박물관인 영국의 빅토리아 앤드 알버트 뮤지엄과 스톤헨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하였다.
여성을 가장 설레게 하는 로즈 데이와 함께 진정한 성인이 되는 성년의 날에는 장미꽃보다 실속과 센스가 담긴 아이템을 추천한다.
작년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톤헨지 She 컬렉션은 핑크빛 무드가 은은하면서 스톤헨지의 이니셜 S와 H를 모던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이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스타일의 구애 없이 오피스룩이나 데일리 아이템으로도 무난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새로 출시된 드롭 이어링은 움직일 때마다 가느다란 두 체인이 움직이며 센슈얼한 스타일링을 완성해준다.
한편, 스톤헨지는 2016년 첫 프로젝트로 ‘뷰티풀 모먼트(Beautiful Moments)’ 캠페인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진행한다. 지금 이 순간들로 만들어지는 화양연화를 주제로 내가 본 아름다운 순간을 포착하여 본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700만원 상당의 바우처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성년의 날을 맞이한 고객에게는 전 품목 할인 혜택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레이스 모티브의 세라믹 그릇 세트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