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허니골드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는 설탕 함량을 줄이고 아카시아꿀을 첨가해 설탕 걱정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허니골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허니골드는 설탕 함량을 30% 낮추는 대신 아카시아꿀분말과 천연 식물 감미료인 스테비아를 넣어 단맛을 살린 제품이다. 스테비아는 식물 스테비아 잎에서 추출한 천연 감미료로, 혈당을 올리지 않으면서 설탕의 약 300배에 달하는 단맛을 낼 수 있어 건강 및 다이어트 분야에서 각광 받고 있다.

 

이와 더불어 체내에 거의 흡수되지 않고 배출되는 저칼로리 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첨가해 기존 제품보다 칼로리를 낮췄다. 또한 1일 내 로스팅한 원두와 뉴질랜드산 청정 우유를 사용해 신선한 모카만의 깊고 깔끔한 맛은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허니골드는 20개입, 50개입, 100개입, 200개입 단위로 출시되며 이달부터 전국의 마트, 대형 할인매장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 허니골드는 달달한 커피믹스를 좋아하지만 높은 설탕 함량과 칼로리를 걱정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특히 커피믹스를 즐겨 찾는 직장인 남성 고객들을 중심으로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롯데네슬레코리아를 대표하는 커피믹스 제품인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1일 내 로스팅한 고품질 커피 원두, 뉴질랜드 청정 우유, 브라운 슈가를 사용해 원재료의 신선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부드러운 맛의 신선한 모카’, 깊고 풍부한 맛의 신선한 리치’, 설탕 함량을 줄인 신제품 신선한 모카 허니골드세 가지 종류로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