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동진레저(대표 강태선)가 전개하는 산이 만든 아웃도어 마운티아가 SBS 새 일일드라마 ‘당신은 선물’의 제작 지원에 나선다.
13일 첫 방송을 마친 ‘당신은 선물’은 기존의 고부 관계와는 달리 애틋하고 끈끈한 새로운 형태의 고부 사이를 담은 드라마로, 한날 한시에 과부가 된 며느리와 시어머니가 의리와 정으로 맺어진 동지가 되어 역경을 극복하고 행복을 쟁취하는 모습을 그린다.
마운티아는 드라마 ‘당신은 선물’을 제작 지원하면서 드라마 속 실용적이고 세련된 시티 아웃도어 룩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브랜드 인지도 상승과 홍보 효과를 가져온다는 계획이다.
마운티아는 국내 순수 기술로 자체 개발한 등산의류 및 용품을 통해 품질력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로, 고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에는 젊고 활동적인 스타일과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할 수 있는 시티 캐주얼 아웃도어 룩을 선보이며 폭넓은 연령대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마운티아 마케팅본부 장순철 부장은 “마운티아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고자 꾸준한 드라마 제작지원을 통한 마케팅 활동에 힘쓰고 있다”며 “이번 ‘당신은 선물’ 제작지원으로 따뜻함이 전해지는 드라마 분위기와 함께 친근하고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녀의 성’ 후속작으로 성공적인 첫 방송을 마친 ‘당신은 선물’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저녁 7시 20분에 SBS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