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블랙야크(대표이사 강태선)가 무더운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날려 버리고 힐링과 스릴을 만끽 할 수 있는 고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블랙야크의 ‘세상은 문 밖에 있다’는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야크타임[YAK:TIME] 이벤트는 오는 6월 18일부터 2개의 다른 프로모션을 통해 한강과 청평에서 캠핑과 수상레포츠, 윈드서핑을 체험할 수 있는 이용권을 증정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에서 진행되는 ‘윈드서핑’ 체험은 6월 18일부터 9월 25일 중 매주 주말 별도로 마련된 블랙야크 윈드서핑장(45호)에서 진행되며, 매주 선정된 10팀(1팀 2인)에게 1회 강습권이 제공되어 도심 속에서 윈드서핑 체험을 할 수 있다. 블랙야크의 2016년 신제품인 오션라인 제품과 아이스 티셔츠 20만원 이상 구매고객은 응모할 수 있다.
또, 글램핑과 함께 수상레포츠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6월 25일부터 10월 22일까지 매주(총 10회) 18팀(1팀 4인)을 선정해 글램핑 1박 2일 이용권과 함께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는 이용권도 제공된다. 대상은 블랙야크와 블랙야크 키즈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자동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 및 당첨자에게 메시지가 발송된다.
블랙야크 프로모션팀 윤준호 팀장은 “무더위를 즐겁게 이겨낼 수 있는 야크타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이벤트에 고객들이 캠핑과 윈드서핑, 수상레포츠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경험하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