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휴가지 결정만큼이나 어려운 것이 있다면 바로 휴가지 패션이다. 평범한 티셔츠와 반바지를 보다 멋스러운 바캉스 스타일로 변화하고 싶다면 모자, 가방, 슈즈 등 액세서리 아이템에 주목하자.
▶자외선은 피하고, 스타일은 배가 되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 ‘썸머햇’
뜨거운 여름 햇빛 아래서 장시간 야외활동을 즐기려면 자외선을 차단시켜 줄 썸머햇이 필수다. 일명 썬캡이라 불리는 모자는, 눈에 직접적으로 닿는 자외선을 막아 선글라스 착용 없이도 눈을 보호해준다. 또한, 땀 흡수력이 높은 면 소재로 만들어진 제품은 착용감은 가볍고, 구김이 가도 그 만의 자연스러운 멋이 스타일을 살려주는 것이 특징. 보다 스트릿한 감성으로 멋스럽게 연출하고 싶다면 매쉬 소재의 캡을 추천한다. 이때, 요즘 유행하는 하와이안 셔츠를 함께 매치하면 스타일 지수는 배가 될 것이다.
▶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바캉스백
바캉스를 계획하는 사람들에게는 패션과 실용성을 두루 갖춘 가방 선택이 중요한데, 여기에는 가벼운 면 소재의 에코 백이 제격이다. 또한 스트릿한 느낌이 물씬 나는 힙색 또한 어떤 캐주얼룩이든 좋은 매치를 이루어 바캉스룩의 완성도를 높여준다. 넉넉한 수납공간이 필요한 사람들에게는 백팩을 추천한다. 투박할 거라고 생각되는 모노톤의 백팩은 화려한 바캉스룩 차림에 매치하면 조화를 이루어 세련된 분위기를 낼 수 있으니 참고 할 것. 커플 백팩으로 바캉스 패션을 연출할 때에는 컬러 배색을 통해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트렌디한 그래픽 디자인을 활용한 썸머 바캉스룩
휴양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위해서는 활동성과 편안함을 가진 루즈한 상의 하나쯤은 필수적이다. 여름 시즌 핫 스타일 중 하나인 그래픽 디자인의 티셔츠는 베이직한 반바지와 매치해 캐주얼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기본 아이템 중 하나다. 그래픽 디자인의 티셔츠는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를 더할 뿐만 아니라, 야외 활동하기 편한 여유 있는 실루엣을 가져 활동량이 많은 휴가철에 제격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