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 핫클릭

할리스커피, 여름 시즌 메뉴 ‘복숭아&자두 음료’ 출시

[KJtimes=김봄내 기자]할리스커피는 여름을 대표하는 제철 과일인 복숭아와 자두를 활용한 다채로운 맛의 복숭아&자두 음료71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리스커피 복숭아&자두 음료는 달콤한 복숭아와 상큼한 자두의 만남으로 무덥고 지치는 여름에 신선한 에너지와 활력을 주는 여름 시즌 음료이다. 새롭게 출시하는 피치 요거트 라떼’, ‘피치 레몬 크러쉬’, ‘복숭아 아이스티’, ‘리얼 자두 주스4가지와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되는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까지 총 5가지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먼저 피치 요거트 라떼는 복숭아와 자두에 리얼 요거트와 저지방 우유를 더해 만든 음료로 입 안에서 탱글탱글 씹히는 과육의 상큼 달콤한 풍미가 좋다. ‘피치 레몬 크러쉬는 복숭아와 자두에 레몬을 함께 블렌딩하여 무더운 여름 날씨에 더욱 상큼하고 청량감 있게 즐길 수 있는 블렌디드 음료다.

 

또한 복숭아 아이스티는 복숭아와 자두에 홍차가 만나 향긋한 풍미와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아이스 음료다. ‘리얼 자두 주스는 비타민 C와 식이섬유가 풍부한 국내산 생 자두를 그대로 갈아 만들어 신선하고 새콤달콤한 주스이며 고객이 원하는 당도에 맞춰 주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2014년 여름 첫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은 당 함량은 줄이고 복숭아의 풍미를 더욱 높이는 등 업그레이드하여 출시된다. 여기에 세계 3대 광천수 초정리 탄산수가 더해져 시원하면서도 톡 쏘는 맛이 일품이다.

 

피치 요거트 라떼피치 레몬 크러쉬는 레귤러(Regular) 사이즈 기준 각 5,500, 5,700원이다. ‘복숭아 아이스티리얼 자두 주스’, ‘복숭아 자두 스파클링은 빅 사이즈로 즐길 수 있는 과일 음료로 그란데(Grande) 사이즈 한 가지이며 가격은 각 5,300, 6,000, 5,500원이다.

 

한편, 할리스커피는 복숭아&자두 음료 출시를 기념해, 오는 710일까지 복숭아&자두 음료를 구매하는 멤버십 고객에게 콜드브루 라떼 레귤러(Regular) 사이즈 1잔을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페셜 인터뷰]‘소통 전도사’ 안만호 “공감하고 소통하라”
[KJtimes=견재수 기자]“디지털 기술의 발전으로 인한 사회변화는 타인의 생각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능력을 자라지 못하게 방해하고 있다. 공감과 소통이 어려워진 것이다.(공감과 소통의) 의미가 사라지고 충동만 남게 됐다.” 한국청소년퍼실리테이터협회(KFA: Korea Facilitators Association)를 이끌고 있는 안만호 대표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 이후 디지털 사회로 급격하게 진행되고 있는 현재 상황에 대해 이 같이 진단했다. 또 이제 공감능력 없이는 생존하기 힘든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면서 비대면 사회에 대한 깊은 우려를 나타냈다. 소통 전문가로 통하는 안 대표는 “자신을 바라보고 다른 사람을 이해하며 공감하고 소통하는 방법이 필요한데 스마트폰이나 SNS, 유튜브 등을 통해 간접적으로 경험하게 되면서 어느 순간 사회성은 경험의 산물이 아니라 지식의 산물이 되어 버렸다”며 “요즘 인간의 탈사회화가 진행되는 것에 비례해 인간성의 급격한 하락을 경험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그러면서도 “코로나 사태는 사회적 거리를 두더라도 우리가 독립적으로 살아가는 개체가 아니라 더불어 살아가는 관계이자 연대라는 점이 더욱 분명하게 밝혀졌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