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설빙이 2016 상반기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부천 ‘신중동역점’과 부산 ‘서면1번가점’에서 설빙 공식모델 임시완 팬사인회를 연다고 4일 밝혔다.
설빙은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을 높이고 본사와 가맹점 간 소통의 장을 만들기 위해, 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2016 상반기 우수매장 10곳을 선정했다. 매출, 서비스, 본사 매뉴얼 준수 등 다양한 기준에 부합한 경기 부천 신중동역점과 부산 서면 1번가점을 우수매장 대상으로 선정했으며, 대상의 영예와 함께 설빙 공식모델인 ‘임시완 팬사인회’의 혜택을 받게 되었다.
임시완 팬사인회는 오는 8월 6일(토) 오후 1시에 부천 신중동역점에서, 그 다음 주인 8월 13일(토) 오후 1시 부산 서면 1번가점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 밖에 최우수상을 받은 인천 논현점과 강원 혁신도시점은 물류지원금을, 우수상을 받은 일산 식사점, 경북 영덕점, 울산 화봉점, 목포 중앙점, 대구 신천점, 경기 부천역점에는 고객용 경품이 각각 제공 될 예정이다.
설빙 관계자는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가맹점에서 고객감사 이벤트의 일환인 임시완 팬사인회를 개최함으로써, 본사와 가맹점의 유대관계를 더욱 굳건히 하고 있다”며 “설빙 브랜드와 서비스 가치 상승에 도움이 되는 우수매장을 꾸준히 선정해, 본사와 가맹점이 함께 상생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