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K2가 25일 봉제선을 없앤 심리스 디자인, 활동성을 높인 하이브리드 디자인 등으로 기능성을 극대화한 피트니스 컬렉션을 론칭했다.
K2의 애슬레저 라인인 ‘플라이워크(Flywalk)’에서 첫 선을 보이는 피트니스 컬렉션은 건강미를 추구하는 여성을 위해 당당하게 실루엣을 드러내면서 움직임이 편한 스타일의 의류, 신발로 구성됐다.
K2 ‘피트니스 컬렉션’은 피트니스 짐에서의 운동 시는 물론 애슬레저룩,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브라탑, 레깅스, 반팔티, 재킷 등이 있으며, 레깅스의 경우 기본형, 팬츠 부착형, 스커트 일체형, 기모 레깅스 등 필요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K2 피트니스 컬렉션은 속건, 경량, 스트레치 등의 기능을 갖춰 운동 전후 어떠한 상황에도 최상의 컨디션을 선사한다. 로고 노출을 최소화 하고, 허리 배색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등 바디라인을 돋보이게 하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한편, K2의 플라이워크 라인은 피트니스 웨어 외에 테크쉴드(TECH-SHEILD) 시리즈, 문워크패딩(MOON WALK PADDING) 시리즈, 포디엄다운(FODIUM DOWN) 시리즈 등 다양한 스포츠 재킷을 선보인다. 문워크패딩 시리즈는 퀼팅과 스트레치 소재가 믹스된 하이브리드 패딩이며, 포디엄다운 시리즈는 경기 후 시상대에 선 선수들에게서 영감을 받은 다운 재킷 시리즈로 여유 있는 실루엣과 롱기장 스타일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