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블루다이아몬드의 아몬드 브리즈가 건강미녀 NS 윤지와 함께 한 몸짱 댄스의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그 동안 슈퍼모델 한혜진, 정호연, 몸짱 스타 레이양과 캠페인 영상 및 화보를 진행해 온 아몬드 브리즈가 이번에는 탄력있는 핫바디가 돋보이는 NS 윤지를 캠페인 영상의 모델로 선정했다.
이번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 영상의 콘셉트는 ‘애니타임 애니웨어, 마이 아몬드 브리즈(Anytime anywhere, my Almond Breeze)’로,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위해서 언제 어디서나 아몬드 브리즈와 함께 한다는 내용이다.
캠페인 영상에서 NS윤지는 전매특허인 골반 댄스에 섹시하면서도 귀여운 하와이안 댄스를 접목한 몸짱 댄스를 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선호하는 여성들에게 몸짱 팁을 알려준다.
또한 운동 후 아몬드 브리즈를 마시는 장면에서는 일상 생활 속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서 운동은 물론 식습관 역시 중요하다는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아몬드 브리즈 관계자는 “아몬드 브리즈가 최근 여성들 사이에서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 트렌디한 음료로 각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운동과 식습관을 통해 건강하고 날씬한 몸매를 관리하는2030 여성들의 워너비 모델들과 다양한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NS 윤지의 이번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아몬드 브리즈 공식 페이스북과 매거진 코스모폴리탄의 웹사이트 및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몬드 브리즈는 NS 윤지 외에도 ‘팝핀 여제’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댄서 주민정의 캠페인 영상을 곧 공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