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야외 데이트하기 좋은 가을이 다가왔다.'여자친구와 데이트할 때 뭐 입지?'라고 고민 중인 남성이라면 여기 주목하자. 멋진 남자친구로 거듭나게 해줄 간절기 아우터를 활용한 데이트 스타일링 팁을 공개한다.
가을은 여자친구와 테마파크나 캠핑등 야외 데이트를 하기 좋은 날씨다. 활동적인 야외 데이트에 입을 아우터가 고민이라면 내추럴하게 멋을 낼 수 있는 블루종을 추천한다. 블루종은 불필요한 디테일이 들어가지 않은 베이직한 디자인이 좋다. 여기에 컬러 블로킹이나 프린트가 들어간 맨투맨이나 셔츠를 이너로 매치한다면 캐주얼 하면서도 엣지 있는 데이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야외 데이트에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방은 필수! 캐주얼한 블루종에는 구두나 로퍼도 좋지만 스니커즈가 잘 어울리니 참고하자. 마지막으로 허전한 손목이 걱정이라면 팔찌를 레이어드해 포인트를 주자. 완벽한 가을 남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연인에게 로맨틱한 남자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면 아우터에 변화를 주어 스타일링 해보자. 도회적인 무드를 풍기는 맥코트는 그의 어깨에 기대고 싶을 정도의 근사함이 내재된 아이템이다. 모노톤 컬러 맥코트 안에 조직감이나 톤온톤 프린트 디테일로 포인트를 준 니트를 매치하여 댄디한 느낌을 살려보는것은 어떨까?
여기에 심플한 브리프 케이스와 클래식한 로퍼를 통해 전체적인 스타일 밸런스를 맞춘다면 로맨틱한 남친 룩 뿐만 아니라 캠퍼스룩, 데일리 출근룩 등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약속시간을 철저히 지키는 매너있는 남자친구의 인상을 줄 수 있는 레더 스트랩 워치로 마무리하여 로맨틱한 데이트룩을 완성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