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KFC가 대한민국 직장인들의 회식비를 지원하는 ‘KFC가 치맥을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KFC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한 참여자들 중, 총 5개 팀을 선정해 KFC 치맥 매장에 직접 초청 후 KFC 치맥을 푸짐하게 제공했다.
특히 매장에서 동료들과 치맥을 즐기는 사진이나 KFC 할아버지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개인 SNS에 업로드 한 당첨자들에게는 KFC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 했으며 추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베스트 포토상’ 팀에게는 전원에게 KFC 상품권 2만원권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KFC 마케팅팀 관계자는 “일에 지쳐 스트레스를 받는 대한민국의 직장인들을 응원하고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회식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 시대의 모든 직장인들이 KFC 치맥을 즐기며 힘을 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KFC는 고객들과 가까이서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많이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KFC 치맥은 고객이 입맛에 맞는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3~4인 이상이 치킨을 포함한 다양한 메뉴를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치맥 버켓’부터 2~3인이 맥주와 함께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치킨플래터’, ‘치킨&칩스’ ‘윙&칩스’ 등이 있으며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가볍게 혼술을 하기에도 제격인 ‘치맥세트’, ‘징거비어세트’까지 1인 메뉴들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