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슈에무라가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와 협업한 2016 홀리데이 컬렉션 ‘코스믹 블라썸(Cosmic Blossom)’을 출시한다.
특별 한정판인 ‘코스믹 블라썸’은 일본의 앤디 워홀로 불리며 국내외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무라카미 다카시와의 두 번째 협업으로 탄생했다. 그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카이카이 키키’ 플라워를 모티브로 활용, 크리스마스 밤하늘의 별들을 만개하는 희망의 꽃들로 형상화한 패키지를 선보여 소장 가치를 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컬렉션 ‘코스믹 블라썸’은 슈에무라 인기 제품인 안티 폴루션 클렌징 오일, 스테이지 퍼포머 블락:부스터와 함께 이번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컬러의 한정판 아이&치크 팔레트, 루즈언리미티드 쉬어샤인 등 총 12종으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다.
특히, 무라카미 다카시만의 새로운 감각으로 탄생한 코스믹 블라썸 아이&치크 팔레트에는 활용도 높은 7가지 컬러의 아이 섀도우와 선명한 발색으로 꾸준히 사랑 받아온 글로우 온 블러셔가 함께 담겨 있다. 팔레트는 쿨한 느낌의 블루 팔레트인 ‘코스미쿨(cosmicool)’과 따뜻한 느낌의 레드 팔레트인 ‘코스미카와이(cosmikawaii)’ 두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립스틱 루즈언리미티드와 루즈언리미티드 쉬어샤인도 홀리데이 룩을 완성하기 위해 이번 컬렉션에서 꼭 주목해야 할 아이템이다. 입술에 영롱한 반짝임을 선사할 루즈 언리미티드와 쉬어샤인은 핑키블룸, 루즈블룸을 포함한 총 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이 중 핑키블룸과 루즈블룸은 홀리데이 컬렉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 컬러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이사는 “뷰티 업계 최초로 세계적인 팝아티스트 무라카미 다카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센세이션을 일으킨 슈에무라가 올해 또 한번 ‘코스믹 블라썸’으로 감각적인 홀리데이 컬렉션을 완성했다”며 “올 연말 각종 파티와 모임을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메이크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슈에무라의 이번 컬렉션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돋보이고 특별해질 수 있는 만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슈에무라는 새로운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4일부터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게 무라카미 타카시의 ‘꽃’이 프린팅 된 카이카이 키키 스티커를, 홀리데이 컬렉션 포함 6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판 카이카이 키키 손거울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샘플로 구성된 여행용 키트, 특별 제작한 카이카이 키키 파우치, 토트백 등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단, 모든 증정 프로모션은 전국 슈에무라 백화점 매장에서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한편, 슈에무라 홀리데이 컬렉션 ‘코스믹 블라썸’은 오는 11월 24일부터 전국 슈에무라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