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코카-콜라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당기면 가까워져요!” 모바일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새해 한정판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기획된 것으로,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는 라벨의 한쪽을 뜯어 라벨을 풀은 후 그 안에 달린 끈을 잡아 당기면 라벨이 풍성하고 예쁜 리본으로 변하는 혁신적이고 독특한 제품이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코카-콜라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의 친구 초대를 통해 별도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화면 속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의 라벨을 풀어 흰 끈을 잡아당겨 리본을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어지는 화면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말을 작성하면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보틀에 해당 문구가 새겨지고, 카카오톡을 통해 바로 메시지 수신자에게 전송할 수 있다. 수신자는 소중한 사람이 보낸 이벤트를 확인한 후 화면 속 코카-콜라를 실제로 마시듯 핸드폰을 기울이면 화면 속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의 보틀이 비워지면서 발신자가 마음을 담아 보낸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는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2,000명에게 2장씩 총 4,000장의 ‘코카-콜라 리본 한정판 패키지’ 500ml 교환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3월 7일까지 약 두 달 여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에서만 참여 가능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짜릿함을 선사하는 ‘코카-콜라 리본 한정판 패키지’를 알리고 가상 경험을 통해 패키지의 리본을 만들어보는 독특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의 예쁜 리본을 당겨 선물처럼 만들고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적어 보내는 짜릿한 경험을 통해 주위 사람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따뜻한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코카-콜라는 새해 한정판으로 선보인 ‘코카-콜라 리본 패키지’ 출시와 함께, 최근 ‘감사의 아이콘’ 박보검을 모델로 발탁했으며, TV광고,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