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카페베네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시즌 컵홀더를 전국 매장에 선보이며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인 2~3월 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컵홀더는 사랑(LOVE)을 테마로 디자인됐으며, 아기자기한 하트 무늬와 SNS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문구인 ‘#럽스타그램(러브와 인스타그램의 합성어)’이 새겨진 것이 특징이다.
카페베네는 온라인에서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카페베네의 시즌 컵홀더와 함께 찍은 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리면 된다. 사진 업로드시 미션 해시태그(#럽스타그램)와 함께 카페베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caffebene_official)을 태그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이번 행사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카페베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화이트데이인 3월 14일에 카페베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고객들이 리뉴얼 메뉴와 컵홀더를 통해 더욱 로맨틱한 기념일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페베네를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을 진행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