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MPK그룹이 운영하는 커피&머핀 전문점 마노핀이 14일 발렌타인데이 기념‘스윗 프로포즈 머핀’ 6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스윗 프로포즈 머핀’은 장미, 하트 등을 소재로해 달콤한 사랑 고백의 느낌을 강조한 제품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가득 담았다.
호두 머핀 위 붉은 장미 한 송이를 올린 ‘와일드로즈’, 초코 머핀에 편지봉투 모양의 화이트 초콜릿을 연출한 ‘러브레터’, 커피 브라우니 머핀에 붉은 하트를 얹은 ‘웨딩케이크’ 등 총 6종으로 가격은 각각 3,300원이다.
마노핀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용으로 어울리는 스윗 프로포즈 머핀 4팩은 5% 할인된 가격 12,500원, 6팩은 10% 할인된 가격 17,800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3월 14일까지 프로포즈 머핀 팩을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100만원권), 래미스 다이닝 세트(10만원 상당)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20일에 발표한다.
마노핀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출시한 스윗 프로포즈 머핀은 사랑하는 연인, 친구, 지인들에게 달콤한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초콜릿 대신 장미, 하트 등 사랑스러운 장식이 올라간 머핀 선물로 아름다운 추억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