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글로벌 호텔 검색 엔진 호텔스컴바인이 tvN 예능프로그램 <신혼일기>와 함께 ‘최고의 신혼여행 숙소 고르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호텔스컴바인과 tvN 예능 프로그램인 <신혼일기>가 신혼여행의 달달한 설레임을 시청자들과 함께 나누고자 마련했다.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tvN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인기 신혼 여행지 5곳 내 한국인의 선호도가 높은 숙소를 확인한 뒤 해당 지역과 숙소명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총 55명에게는 켄싱턴 제주 호텔 2박 숙박권과 항공지원금 20만원을 비롯해, 글래드라이브 강남, 글래드 호텔 여의도 숙박권, 호텔스컴바인 스마트링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동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4일(금) 발표된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부장은 “결혼의 계절인 봄이 다가오면서, 꿈꾸던 신혼여행지와 숙소 를 검색해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연인 뿐만 아니라 가족, 친구들과 함께 떠날 여행을 그려보면서 일상 속 소소한 행복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호텔스컴바인이 협찬사로 참여한 <신혼일기>는 배우 구혜선, 안재현 커플의 아기자기한 신혼생활을 그린 신규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난 3일 첫 방송은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 평균 5.6%(닐슨코리아)를 기록, 케이블과 종편을 통틀어 동 시간대 1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