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하겐다즈는 밸런타인ㆍ화이트데이를 맞아 ‘초콜릿밤 기프트 박스’를 한정 출시한다.
‘초콜릿밤 기프트 박스’는 발렌타인ㆍ화이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매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초콜릿밤’을 기프트 박스에 담아 제공한다. 하겐다즈 ‘초콜릿 밤’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메뉴로 아이스크림 8스쿱과 브라우니 조각이 들어있는 크고 둥근 초콜릿 볼을 따뜻하고 진한 초콜릿 소스로 녹여먹는 하겐다즈의 시그니처 메뉴다. 특히, 인증샷을 불러일으키는 비주얼과 직접 초콜릿 소스를 부어 녹여먹는 색다른 재미로 이미 해외 SNS에서 화제가 된 ‘초콜릿 밤’은 국내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한국에서도 선보이게 됐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초콜릿밤은 Love 초콜릿 심볼로 장식해 더욱 눈길을 사로잡으며, 매장에서 따뜻하게 제공되는 초콜릿 소스는 테이크아웃 시, 쉽게 데워 먹을 수 있도록 제공한다.
‘초콜릿밤 기프트 박스’는 2월 8일부터 3월 16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도곡점, 미금점, 마린시티, 여의도점, 용호자이점 전주점, 파스텔시티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해당 메뉴는 레스토랑 배달 서비스 앱, 푸드플라이를 통해 서울 일부 지역에 배달도 가능하다.
하겐다즈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하겐다즈 초콜릿 SET 2종을 100개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겐다즈의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즐길 수 있는 ‘시크릿 초콜릿 SET’는 파인트 초콜릿퐁당, 미니컵 벨지안초콜릿, 그린티&아몬드 멀티2팩(스틱바 6개)으로 구성되어있고 초콜릿 맛과 상큼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초콜릿 SET’는 파인트 초콜릿, 미니컵 벨지안초콜릿, 스트로베리&크림 멀티2팩(스틱바 6개)으로 구성됐다. 하겐다즈 초콜릿 SET 2종은 밸런타인데이에만 만나볼 수 있는 합리적인 세트 구성으로 고급스러운 하겐다즈 기프트 박스에 배송받을 수 있다(서울, 경기, 인천 지역). 2월 4일부터 26일까지 판매되며 세트 상품 구입 시, 다른 제품들도 추가 구입이 가능하다.
하겐다즈 관계자는 “인공향료 및 첨가제 등 불필요한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하겐다즈가 밸런타인ㆍ화이트데이를 맞아 사랑하는 연인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는 제품들을 한정 출시했다.”며 “깊고 진한 초콜릿 맛을 선사하는 하겐다즈와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