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봄을 맞아 전 세계 호텔 3,150곳을 모아 최대 7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대규모 세일 ‘호텔 랜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예약은 3월 27일까지 가능하며 여행 기간은 5월 7일까지이다.
아시아, 유럽, 미주, 오세아니아, 중동 지역까지 곳곳의 호텔을 모았다. 한국, 일본, 태국, 베트남 등 가까운 아시아 여행지는 물론 이탈리아, 영국, 스페인, 네덜란드, 포르투갈, 아랍에미리트, 모로코 등 전 세계 각국에 위치한 인기 호텔이 모두 포함되었다. 봄 맞이 해외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에게 유용하다.
할인율이 높은 호텔은 다음과 같다. 태국 코사무이의 더 리파 러블리 비치 리조트, 푸켓의 파통 프리미어 리조트 75%, 인도네시아 발리의 디 원 르기안 70%, 일본 규슈의 오카와 리버사이드 호텔, 영국 런던의 랜드마크 아파트먼트, 태국 파타야의 더 빅토리아 리조트 파타야를 6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봄 축제 기간에 맞춰 호텔을 예약한다면 보다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이 시기에 유럽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제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스페인 동부 지역의 발렌시아 주에서는 3월 15일부터 5일 간 스페인 3대 축제 중 하나인 ‘발렌시아 불꽃축제’가 열린다. 매일 밤 늦은 시간까지 축제가 이어지고, 거대한 인형들과 불꽃이 이루는 장관을 감상할 수 있다. 네덜란드에서는 세계 최대 규모의 꽃 축제가 열린다. 암스테르담 근교에 위치한 도시 리세의 ‘쾨켄호프 꽃 축제’는 튤립이 만발하는 4월 중순이 성수기다.
프로모션에 포함된 호텔들은 모두 익스피디아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