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다가오는 화이트데이로 선물 준비가 가장 큰 고민 중 하나다. 유통업계는 다양한 화이트데이 관련제품,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소비자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센스있는 남자로 거듭나기 위해 사탕 대신 달콤한 디저트, 로맨틱한 취향저격 아이템들로 준비하는 것을 추천한다.
◆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달콤한 선물 ‘베티크로커, 초콜릿퐁당 믹스’
화이트데이에는 남성이 여성에게 사탕을 선물하는 날로 인식하고 있지만 실제로 발렌타인데이보다 화이트데이에 초콜릿 제품들이 더 많이 팔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초콜릿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믹스 시장에서 처음 선보이는 베티크로커 ‘초콜릿 퐁당 믹스’는 베티크로커만의 기술력으로 훌륭한 맛과 퀄리티를 자랑한다. ‘초콜릿 퐁당 믹스’와 달걀, 버터만 있으면 완성할 수 있는 간편한 레시피로 홈베이킹 초보자들도 프리미엄 디저트를 손쉽게 완성한다. 전형적인 미국 스타일의 쫀득한 머핀 텍스처와 케이크 안의 멜팅 초콜릿은 ‘초콜릿 퐁당’ 본연의 달콤하고 깊은 맛을 선사하여 초콜릿 매니아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견과류, 각종 과일을 더해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디저트에 어울리는 예쁜 포장으로 정성이 가득 담긴 선물로 완성된다.
◆ 그녀를 더욱 빛나게 해줄 ‘제이에스티나, 김연아 꽃 주얼리’
제이에스티나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꽃 주얼리를 추천했다. 이태리어로 ‘빛을 발하다’라는 의미를 지닌 루미나 오리엔탈 블룸 이어링은 활짝 만개한 매화꽃이 주얼리로 승화된 듯 꽃잎의 곡선을 따라 촘촘히 에워싼 화이트 스톤의 향연이 클래식한 동시에 절제된 모던함을 전한다. 오리엔탈 블룸은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 화이트데이의 로맨틱 무드를 완성할 ‘아모레퍼시픽 헤라, 로제 휘기에’
아모레퍼시픽 헤라는 화이트데이를 겨냥, 향수 제품인 ‘로제 휘기에’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로제휘기에 오 드 뚜왈렛 기획세트를 구매하면 휴대하기 간편한 오토마이저 형 미니스프레이가 제공된다. 헤라는 같은 기간에 UV 미스트 쿠션 본품과 추가 리필을 동시 구매하는 고객에게 쿠션을 장식할 수 있는 화려한 디자인의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데코 아이템을 증정하는 한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