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바이오더마가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순하게 지켜주면서 자외선은 강력하게 차단하는 선 케어 라인 ‘포토덤(Photoderm)’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포토덤 캠페인 사이트에 접속하여 자신의 피부 타입과 선호하는 자외선 차단제 텍스처를 선택하면 내 피부에 꼭 맞는 포토덤 샘플을 100% 증정 받을 수 있다. 해당 캠페인 응모는 제품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바이오더마의 포토덤 라인 전 제품은 자외선 차단 독자 특허 기술인 셀룰러 바이오프로텍션™ 이 적용되어 UVA(광노화)와 UVB(일광손상)를 균형 있게 차단해, 피부 겉과 속 모두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성 피부에서부터 지복합성 피부는 물론, 과민감 피부와 손상 피부까지 피부 타입별 맞춤 자외선 차단 솔루션을 제안한다.
물처럼 가볍고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의 포토덤 맥스 아쿠아플루이드 SPF50+는 중복합성 및 모든 피부가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포토덤 선 케어 라인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보송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지성 피부와 트러블 피부에 알맞은 포토덤 AKN 매트 SPF50+,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는 저자극 선 케어 포토덤 레이저 SPF50+, 영유아의 연약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안심 포뮬러의 포토덤 키드 선 SPF50+ 등 피부 타입은 물론 연령별 특성을 고려한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바이오더마 마케팅 담당자는 “바이오더마의 포토덤 선 케어는 자외선을 꼼꼼하게 차단하는 것은 물론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도심 속 현대인의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지켜준다.”며 “자외선 지수가 한층 높아지는 계절, 내 피부 타입에 꼭 맞는 포토덤 제품을 선택하여 피부 속까지 건강하게 케어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