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꽃피는 춘삼월을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봄 산행 나들이를 떠날 수 있는 ‘아이더 산행버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산행버스 참가는 봄 산행을 즐기고 싶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오는 3월 29일(수)까지 아이더 공식 블로그의 이벤트 신청 페이지에서 희망하는 산행지 및 일정 선택 후 본인 이름과 나이, 연락처와 동반 인원 정보 및 신청 이유 등을 간단히 기재해 제출하면 된다.
이번 산행은 ‘살랑이는 봄 기운을 만끽하는 봄 나들이’를 테마로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당첨자는 각 산행 별 30명을 선발하며 오는 3월 31일(금) 개별 공지할 예정이다. 당첨자 전원에게 안전한 산행을 위한 아이더 산행 전문 가이드와 차량 서비스 및 식사가 제공된다.
오는 4월 8일(토) 산행은 천년의 역사를 느끼며 봄 바람이 부는 숲길을 거닐 수 있는 ‘오대산 선재길’로 완만한 경사와 지루함이 없는 경관 덕에 자녀와 함께 동반 산행이 가능하다. 드라마 ‘도깨비’의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3월에 걷기 좋은 여행길로 선정됐다. 이어 4월 22일(토)에는 아늑하고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경기도 가평 유명산을 방문한다.
아이더 신선철 마케팅 팀장은 “아이더 고객들이 겨우내 움츠린 몸과 마음을 깨우고 소중한 사람과 봄꽃 가득한 길을 걸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봄철 추천 여행지 2곳을 엄선했다”며 “아이더 산행버스 이벤트는 이동수단이나 짐 보관의 부담을 덜고 편하게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늘 호평을 얻고 있는 고객 참여 행사로 이번 봄 산행 이벤트도 나들이 하기 좋은 봄을 맞아 고객들에게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