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바슈롬코리아는 바슈롬 레이셀의 모델인 f(x)멤버 크리스탈과 뷰티 전문가들이 함께 눈빛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겟잇 레이셀 & 내츄렐’ 뷰티클래스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여성 안경사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겟잇 레이셀 & 내츄렐’은 바슈롬 레이셀의 모델인 f(x)멤버 크리스탈과 우현증메르시의 유하 실장, 박유선 이미지메이킹 전문가가 바슈롬의 프리미엄 데일리 서클렌즈 레이셀과 내츄렐로 시선을 사로잡는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에서 우현증메르시 유하 메이크업 실장은 바슈롬 내츄렐의 자연스러운 서클라인에 어울리는 메이크업과 바슈롬 레이셀의 개성있는 패턴에 어울리는 러블리한 메이크업의 두가지 컨셉으로 나누어 아이 메이크업 클래스를 진행했다. 이와 함께 박유선 이미지 메이킹 강사는 자신에게 맞는 퍼스널칼라와 피부톤, 그리고 오픈 페이스를 통한 성공적인 이미지 메이킹에 대해 강연했다.
이외에도 크리스탈과 함께하는 미니인터뷰 및 럭키 드로우를 통해 크리스탈의 사인보드와 우현증 메르시 메이크업 시술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겟잇 레이셀&내츄렐’에 참석한 한 참가자는 “평소 뷰티에 관심이 많았지만 렌즈에 어울리는 아이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스타일링 하는 것이 쉽지 않았다”며, “이번 뷰티클래스를 통해 내 퍼스널컬러에 맞는 스타일링과 함께 자신감 있는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많은 노하우를 얻어 자신감이 생겼다”고 전했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팀 관계자는 “겟잇 레이셀&내츄렐을 통해 자연스럽고 자신감 있는 눈빛 연출을 제안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며, “이번 행사처럼 소비자의 공감과 호응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바슈롬은 데일리 서클렌즈 바슈롬 레이셀의 뉴컬러 2종을 추가로 출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제품은 신비롭고 은은한 골드 컬러의 레이셀 쉬머링 골드와 시크하고 분위기있는 그레이 컬러의 레이셀 글리터링 그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