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바이오일레븐은 대한민국 어린이를 대상으로 튼튼한 장 만들기 캠페인 이벤트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 어린이 모집은 오는 27일(월)까지다.
이벤트는 전국 어린이집 혹은 유치원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 방법은 아이의 가족 및 선생님이 ‘브이에스엘3(VSL#3)’ 사이트에 신청 사유와 아이 사진을 함께 올리면 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전국 4,500명 아이들에게 브이에스엘3를 제공한다. 이벤트 제품은 아이들 섭취에 알맞은 ‘브이에스엘3 베이비’와 ‘브이에스엘3 키즈 쿠키크림’이다. 당첨자 발표는 3월 30일(목)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어렸을 때의 면역력 관리가 평생 건강을 좌우 한다"며 "많은 어린이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브이에스엘3와 함께 튼튼한 장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브이에스엘3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장 면역을 조절하여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개별인정 받은 제품이다. 프로바이오틱스 제품 중 가장 많은 4,500억마리의 보장균수를 자랑한다. 살아있는 8가지 유익균을 이상적으로 배합하여 장 면역조절과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유해균을 억제하고 유익균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한다. 브이에스엘3의 안전성과 효과는 세계적인 연구진들의 여러 연구에 의해 입증되고 있다.
함께 출시되고 있는 ‘브이에스엘3 키즈’는 100억마리의 보장균수에 블루베리, 쿠키크림 중 어린이의 입맛에 따라 다양하게 고를 수 있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기용으로 출시된 ‘드롭’ 형태의 ‘브이에스엘3 베이비 드롭’은 보장균수를 10억 마리에, 드롭형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살아있는 프로바이오틱스를 안전하게 보존하기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분말과 오일이 분리돼 있는 특수 드롭형 용기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13개월 미만의 유아를 대상으로 만들어졌다. 키즈와 베이비 제품 모두 이탈리아에서 정식 절차를 거쳐 공식 수입한 제품으로, 기존 브이에스엘3의 개별인정 원료를 그대로 사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