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롯데네슬레코리아의 프리미엄 스틱원두커피 브랜드 ‘네스카페 크레마’는 우유 풍미가 가득한 ‘카페라떼’와 달콤한 카라멜향이 풍부한 ‘카라멜향 마키아토’ 2종을 출시한다.
‘네스카페 크레마 카페라떼’는 진한 다크 로스팅 커피와 부드러운 우유의 풍미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카페라떼로, 카페 스타일 그대로의 풍성한 우유 거품층까지 구현하여 더욱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네스카페 크레마 카라멜향 마키아토’는 부드러운 우유와 신선한 커피 맛에 풍부한 카라멜 향을 더한 카페 스타일의 마키아토이다. 두 제품 모두 칼로리가 50kcal대로 낮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네스카페 크레마 인텐소 아메리카노’를 사용해 다크 로스팅 커피 원두의 신선한 아로마와 강렬하고 풍부한 바디감을 느낄 수 있으며, ‘네스카페 크레마’의 상징인 벨벳처럼 부드러운 크레마 층이 구현되는 것이 특징이다. 10개입·30개입·50개입 단위로 출시되며 전국 할인점 및 마트, 편의점, 온라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2종은 화이트 커피만의 부드러운 맛과 향으로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커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된 제품”이라며 “커피전문점에서 인기가 많고 대중적인 메뉴인 카페라떼와 카라멜 마키아토를 새로운 맛으로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특히 이번 제품은 자체 소비자 테스트에서 맛 속성에 있어 우수한 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