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카페베네가 제철 생망고와 코코넛을 활용한 신메뉴 ‘망고 선라이즈’ 4종을 신규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페베네가 새롭게 선보이는 '망고선라이즈'는 열대 과일의 대표주자라 불리는 망고와 코코넛을 활용, 달콤한 망고와 부드러우면서도 고소한 코코넛이 조화를 이루는 메뉴로 구성됐다. 신메뉴는 '망고선라이즈', '망고코코넛라떼', '망고주스', '망고코코넛눈꽃빙수' 총 4종이다.
‘망고선라이즈’는 망고와 코코넛밀크, 얼음을 갈아 만든 프라페노에 젤라또와 생망고 토핑을 더해 시원한 망고 디저트로 즐길 수 있다. ‘망고코코넛라떼’는 생망고의 달콤함과 코코넛밀크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진 음료이며, ‘망고주스’는 생망고를 통째로 갈아 넣어 달콤하고 진한 망고 맛을 느낄 수 있다. ‘망고코코넛눈꽃빙수’는 우유 얼음을 곱게 갈아 만든 눈꽃빙수 위에 생망고와 코코넛을 듬뿍 올려 맛과 비주얼을 동시에 잡은 대표 망고빙수 메뉴이다. 이 밖에도 망고얼음을 갈아 상큼함을 배가한 ‘망고눈꽃빙수’, 망고퓨레가 들어간 ‘망고젤라또’도 만나볼 수 있다.
소비자 가격은 망고선라이즈(라지 사이즈) 6,800원, 망고코코넛눈꽃빙수 12,800원, 망고코코넛라떼(라지 사이즈)와 망고주스(레귤러 사이즈)는 각각 5,800원이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식음료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는 열대과일인 생망고와 코코넛을 활용해 본연의 맛을 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카페베네 ‘망고선라이즈’ 메뉴와 함께 지치기 쉬운 봄철에 비타민 C 가득한 생망고의 신선함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