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할리스커피가 다가오는 여름, 할리스커피의 대표 시그니처 음료를 시원한 빙수로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빙수’ 5종을 출시한다.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빙수 5종은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있는 할리스커피의 대표 시그니처 음료를 빙수로 구현한 메뉴이다. 지난해 고객들의 사랑을 듬뿍 받은 딸기 치즈케익 빙수, 트리플 초코 빙수,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빙수, 민트 초코 빙수에, 올해 새롭게 자몽 파인 빙수가 추가 구성되었다. 음료와 빙수의 경계를 허무는 할리스커피만의 색다른 발상의 전환으로 이색적인 매력을 선사해, 올 여름 빙수시장을 점령 할 예정이다.
우선 올해 새롭게 출시된 ‘자몽 파인 빙수’는 할리스커피의 시그니처 스파클링 음료인 ‘자몽파인스파클링’을 그대로 빙수화 한 메뉴로, 새콤 쌉싸름한 자몽과 달콤한 생 파인애플이 어우러져 무더운 여름을 상큼하게 사로잡을 수 있는 빙수이다. .
’딸기 치즈케익 빙수’는 지난해 봄 출시 후 시그니처 음료로 등극한 ‘딸기 치즈케익 할리치노’를 빙수로 즐길 수 있는 이색 메뉴로, 화려한 딸기와 치즈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폭신한 눈꽃우유얼음 위에 딸기와 치즈 케이크가 풍성하게 어우러져 새콤, 달콤, 고소한 세가지 맛을 선사한다.
리얼 초콜릿이 그대로 느껴지는 ‘트리플 초코 빙수’는 사르르 녹는 초코눈꽃얼음에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바삭한 초코 크런치, 초코 쿠키 가나쉬 케익 등의 다채로운 토핑으로 진한 초콜릿 맛은 물론 즐거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빙수다.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빙수’는 할리스커피의 넘버원 스테디셀러인 ‘바닐라 딜라이트’를 빙수화 한 메뉴이다. 시원하고 부드러운 커피 얼음 위에 바닐라 딜라이트 크림과 바삭한 바닐라 웨이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토핑해 커피와 바닐라의 환상적인 조화가 느껴지는 빙수로 입 안 가득 퍼지는기분좋은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민트 초코 빙수’는 우유 얼음에 상쾌한 민트 소스를 베이스로 한 다음, 진하고 부드러운 초코칩 아이스크림과 초코 쿠키 가나쉬 케익, 초코 크런치를 토핑해, 민트의 청량함과 초콜릿의 진한 달콤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빙수다. 민트 러버 500만 명의 사랑을 듬뿍 받은 시그니처 음료인 ‘민트 초코 할리치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올해 또 한번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그니처 빙수 5종에 추가로 출시된, ‘우리눈꽃 팥빙수’는 부드러운 우유로 만든 눈꽃 얼음에 팥, 감말랭이, 19곡의 곡물파우더, 인절미 떡 모두 국산만을 엄선하여 토핑한 빙수다. 품질 좋은 국산 식재료를 사용하여 더욱 고소한 팥빙수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