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Jtimes=김봄내 기자]살레와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하이퍼 에어 시리즈’ 반팔 티셔츠 4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하이퍼 에어 시리즈 반팔 티셔츠 4종은 경량 소재에 수십 개의 레이저 타공 및 3D 메쉬 적용을 통해 공기를 빠르게 순환시켜 쾌적한 착용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여름철에 활용하기 적합하다.
뛰어난 통기성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라운드 스타일 2종과 착용시 쿨링감을 주는 메쉬 원단을 적용한 집업 스타일 2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하이퍼 에어 3D’ 티셔츠는 활동량이 많은 소매와 등판 부위에 레이저 타공 및 3D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풍 효과를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소매 및 밑단 부분에는 봉제선이 없는 하이퍼 플랫 공법으로 마감하여 소프트한 터치감과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모노톤 컬러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살레와 마케팅팀 이건민 팀장은 “이번 출시 제품은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로 선택의 폭을 넓힌 야심작”이라며 “하나만 입어도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다, 쿨링감도 뛰어나 다가오는 여름철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가격은 ‘하이퍼 에어 라운드’ 티셔츠 6만9,000원부터 ‘하이퍼 에어 레이져 집업’ 티셔츠 12만5,000원까지 제품별로 상이하다.
한편, 살레와는 오는 5월 21일까지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최대 20% 금액 우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각 매장 및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